모바일 RPG 세븐나이츠, 인기 격투게임 ‘STREET FIGHTER V’와 손잡다

세븐나이츠에 STREET FIGHTER V의 ‘류’, ‘춘리’가 온다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은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세븐나이츠(개발사 넷마블넥서스)’에서 CAPCOM의 대표적인 격투게임 ‘STREET FIGHTER V(스트리트 파이터V)’와 콜라보레이션을 실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지난해 2월 발매한 STREET FIGHTER V는 국내에서도 20년 가까이 큰 사랑을 받고 있는 STREET FIGHTER 시리즈의 최신작이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으로 세븐나이츠에는 STREET FIGHTER V의 인기 캐릭터 ‘류’, ‘춘리’, ‘카린’, ‘네칼리’, ‘고우키’가 등장한다. 5종의 캐릭터는 고유의 액션, 복장, 외형 등을 완성도 높게 구현하고, 5,6성 캐릭터로 제작해 소장가치와 콜라보레이션의 의미를 부각했다.

이용자들은 도감을 통해 각 캐릭터의 스토리를 감상할 수 있고, STREET FIGHTER V 전용 코스튬으로 새로운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넷마블은 이번 콜라보레이션(이하 콜라보)을 기념해 접속만해도 ‘5성 STREET FIGHTER V 영웅 소환권’을 지급하고, 결투장, 모험, 공성전 등 다양한 세븐나이츠 콘텐츠를 즐기면 다양한 아이템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내달 12일까지 실시한다.

세븐나이츠에서는 약 2주간 콜라보 기념 던전 3종을 오픈한다. 던전을 플레이하면 콜라보 영웅들의 장비, 장신구를 획득할 수 있다. 이벤트 던전에서 획득한 포인트는 콜라보 상점에서 여러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세븐나이츠는 수려한 그래픽과 탄탄한 스토리를 기반으로, 500여 종의 캐릭터를 모으고 성장하는 재미와 다양한 스킬을 활용하는 전략적인 전투가 강점인 모바일 RPG다. 이 게임에는 13개의 영지를 둘러싸고 벌어지는 다이나믹한 모험과 다양한 던전이 존재하고, 길드끼리 영지의 주인 자리를 놓고 벌어지는 치열한 공성전을 제공한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카페(http://cafe.naver.com/sevenknights)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