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액션 RPG ‘레이븐’ 2주년 맞이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모바일 액션 RPG ‘레이븐 with NAVER’(개발사 넷마블몬스터)의 출시 2주년을 맞이해 대규모 업데이트 및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2주년 기념 무기, 고대 등급 망토 등을 새롭게 공개하고 레벨을 확장해 새로운 재미를 더했다.

이번에 선보인 2주년 기념 무기는 휴먼, 엘프, 반고, 릴리스 등 각 캐릭터에 어울리는 도끼, 쌍검, 대검, 장창 등 총 4종으로 탐험모드 플레이 시 최대 200%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4월 5일까지는 획득 경험치 및 길드 경험치 추가 혜택도 받을 수 있어 빠른 성장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고대 등급 망토는 각 캐릭터 별로 10종씩 총 40종이 추가됐다. 각각의 망토는 높은 방어력과 개성 넘치는 화려한 외형을 지니고 있으며 장신구 강화석을 사용해 10단계까지 강화가 가능하다.

또한 캐릭터 최대 레벨도 기존 65에서 70레벨로 확장하면서 체력, 공격력, 방어력 등 능력치가 한층 상승한 캐릭터도 만나볼 수 있게 됐다.

넷마블 한지훈 본부장은 “2주년을 맞이하는 동안 다양한 진기록을 세우며 모바일 액션 RPG의 대표주자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많은 애정을 보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 드린다”며, “조만간 선보일 신규 성장 시스템을 비롯해 늘 발전하는 콘텐츠를 통해 또 한번의 저력 보여드리겠다”고 말했다.

넷마블은 2주년을 기념해 다양한 감사 이벤트도 연다. 먼저 4월 5일까지 이벤트 참여만 해도 2주년 고대 무기를 100% 증정하며, 길드대전 2회 참여 및 무기 제작 등 미션을 달성하면 2주년 무기를 추가로 제공한다.

또 3월 22일까지는 출석 이벤트, 룰렛 이벤트를 진행해 2주년 기념 선물상자, 50만 골드, 신화 장비 성장 카드 등 다양한 아이템을 선물한다. 룰렛 돌리기 10회 이상 참여시에는 최고급 아이템인 고대등급 장갑도 받을 수 있다.

‘레이븐’은 고품질 그래픽과 방대한 콘텐츠, 최고 수준의 액션성을 겸비한 블록버스터급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로 2015년 3월 12일 출시 이후 5일 만에 양대 마켓 최고매출 1위 석권, 40일만에 일일사용자수(DAU) 100만 명 돌파, 78일만에 누적 다운로드 수 500만 건 달성, ‘2015 대한민국 게임대상’ 대상 수상 등 모바일 RPG의 새 역사를 써내려 온 대한민국 대표 모바일 게임이다.

게임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 가능하다.

[참고]
‘레이븐’ 공식 카페: http://cafe.naver.com/mobileraven
넷마블 공식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netmarb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