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마구마구 2017’ 시즌 개막 업데이트 사전등록 시작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프로야구 시즌 개막 업데이트에 앞서 자사의 대
표 캐주얼 모바일 야구 게임 ‘마구마구 2017 for Kakao(이하 마구마구 2017)’의 사전등록 이
벤트를 진행한다고 금일(17日) 밝혔다.

국내 최고의 캐주얼 모바일 야구 게임으로 매년 시즌 개막에 맞춰 게임명칭 변경과 함께 신규 콘텐츠를 대거 추가해온 ‘마구마구 2017’은 새로운 시즌을 맞이해 같은 구단팬들끼리 뭉쳐 라이벌들과 실시간 대전을 할 수 있는 ‘실시간 리그 모드’의 등장도 예고하고 있어 이용자들의 높은 관심을 끌고 있다.

넷마블은 이달 말 예정 중인 업데이트 전까지 줄곧 진행되는 이번 사전등록 이벤트(https://goo.gl/sm3Avz)에 참여한 모든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게임재화인 ‘마구볼’ 2017개는 물론 게임 내 고급아이템인 ‘7성 선수 선택권 카드’를 100% 지급한다.

넷마블 이완수 본부장은 “모바일 캐주얼 야구 게임으로서 줄곧 최고의 인기를 구가해온 만큼 이용자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이번 시즌에도 다양한 신규 콘텐츠를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며 “게임재화 및 고급아이템을 100% 제공하는 이번 사전등록 이벤트에 꼭 참여해 보다 즐겁게 게임을 즐길 채비를 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마구마구 2017’은 PC 온라인 야구 게임 ‘마구마구’의 독특한 캐릭터와 주요 시스템을 모바일 환경에 최적화한 캐주얼 모바일 야구 게임이다.

‘마구마구 2017’과 관련한 세부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