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모바일 MOBA ‘펜타스톰 for Kakao’ 초호화 성우진 인터뷰 영상 공개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올해 최고 기대작 중 하나인 모바일 MOBA ‘펜타스톰 for Kakao(이하 펜타스톰)’에 참여한 유명 성우진의 첫 번째 인터뷰 영상을 금일 공개했다.

오늘 공개된 성우 인터뷰 영상에는 ‘펜타스톰’ 내 전설의 탱커 토로와 사막의 지배자 아젠카를 담당한 김기현 성우, 악마사냥꾼 반헬싱을 담당한 강수진 성우, 그림자 소녀 버터플라이와 경국지색 초선의 목소리를 낸 박지윤 성우, 그리고 태양의 사수 욘과 용기사 조운의 목소리를 담당한 김영선 성우가 참여했다. 김기현 성우는 스타크래프트II 시리즈의 제라툴을, 강수진 성우는 명탐정 코난의 남도일과 원피스의 루피를, 박지윤 성우는 겨울왕국의 안나를, 그리고 김영선 성우는 포켓몬스터의 로이의 목소리를 담당한바 있다.

각 성우는 본인이 담당한 영웅에 대한 만족감을 표하면서, 펜타스톰은 “매우 기대되는 게임이다”라고 말했다. 넷마블은 ‘펜타스톰’에 참여한 성우진의 인터뷰 영상을 총 2회에 걸쳐 소개할 예정이며, 금일 선보인 1탄은 넷마블의 공식 유튜브 채널(https://youtu.be/r991_UQZQRg)을 통해 공개됐다.

넷마블 한지훈 사업본부장은 “금일 공개된 성우 인터뷰 영상을 통해 사전테스트 중인 이용자 분들의 기대감이 더욱 더 커졌으면 좋겠다”며 “13일까지 프리미엄 사전 테스트를 마무리 하고 ‘펜타스톰’을 모든 이용자 분들이 하루빨리 즐기실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펜타스톰’은 지난 3월 9일부터 사전예약을 진행 중이며, 3주만에 신청자수가 200만명을 돌파하고, 인기 순위 4위에 오르는 등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게임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브랜드 사이트(http://www.5v5pvp.com/branding) 및 공식카페(http://cafe.naver.com/pentastorm)에서 확인할 수 있다.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