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리니지2 레볼루션’, 공성전을 준비하라…역대급 이벤트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초대형 모바일 MMORPG(대규모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리니지2 레볼루션(이하 레볼루션, 개발사 넷마블네오)’의 대규모 전투 ‘공성전’을 본격적으로 예고하고 나섰다.
넷마블은 오늘 공성전을 위한 특별 페이지(http://l2.netmarble.net/)를 오픈하며, 첫 번째 공성전이 4월 30일 열린다고 알렸다. 레볼루션의 꽃이라 할 수 있는 ‘공성전’은 MMORPG의 거대 전장을 담은 콘텐츠로 하나의 성을 두고 4개 혈맹이 수성 측과 공성 측이 나뉘어 격전을 치르는 콘텐츠다. 공성전에서 승리한 혈맹은 성주(城主)가 돼 막강한 권위와 혜택을 누리게 된다.

최초의 공성전인만큼 넷마블은 기술제휴를 진행한 삼성전자 갤럭시S8과 함께 파격적인 이벤트를 마련했다. 넷마블은 4월 30일 공성전에서 승리한 혈맹 중 추첨을 통해 24개 혈맹에게 5만 블루다이아(게임재화)를 증정하며, 서버별 성주 혈맹원 중 추첨을 통해 총 24명에게 갤럭시S8+(128GB)를 지급한다.

업데이트 전까지는 공성전 사전예약을 받는다. 이번 사전예약은 참가자 수에 따라 혜택이 추가되는 방식이다. 50만명을 달성하면 ‘10만 아데나(게임재화)’를, 100만 달성하면 ‘S~SR등급 장비 소환상자’, 200만 달성하면 ‘마르프의 가호’와 ‘축복받은 강화주문서’를 증정한다.

넷마블 공식 페이스북에는 배우 김명민, 박철민이 출연한 레볼루션 웹드라마 <공성전>편도 공개됐다. 이번 웹드라마는 공성전의 전략을 4명이 변소를 두고 다투는 코믹한 상황을 통해 소개한다.

넷마블은 해당 웹드라마를 확인하고, 친구이름 태그와 함께 페이지 댓글을 달면 추첨을 통해 ‘갤럭시S8+(128GB)’를 5명에게 증정한다.

‘리니지2’ 지식재산권(IP)을 이용한 레볼루션은 원작의 감성을 재현한 광대한 오픈필드와 캐릭터, 공성전, 혈맹 시스템 등이 특징이다. 언리얼엔진4로 구현한 이 게임은 압도적인 기술적 성취를 보여줌은 물론, 전 지역 동시접속 환경을 제공해 PC 온라인 게임 수준의 플레이를 선사한다.

게임 정보는 공식카페(http://cafe.naver.com/l2mobile)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