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모두의마블’ 4주년 대규모 업데이트 예고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국민 모바일 보드 게임 ‘모두의마블 for kakao(이하 모두의마블)’의 출시 4주년을 기념한 7월 대규모 업데이트를 예고했다.

넷마블은 ‘모두의마블’ 출시 4주년을 기념해 6월 중 신규 리뉴얼 맵을 추가하고 7월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6월 중 진행할 업데이트에는 ‘모두의마블’ 이용자들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한국맵’에 ‘스톱&고’ 개념을 접목시킨 리뉴얼 버전의 한국맵 등이 포함됐으며, 7월에 있을 4주년 업데이트에는 다양한 신규 콘텐츠가 추가 될 예정이다.

‘한국맵’의 리뉴얼 버전의 맵 이름을 맞추는 이벤트는 ‘모두의마블’ 공식페이스북을 통해 진행되며, 5,000건의 정답 달성 시 전체 이용자에게 100다이아, 30,000건 달성 시 ‘퍼스트 리그 무료입장 3일 버프권’을 제공한다.

또한 오는 16일까지 접속 시 지급 되는 ‘숫자 구슬 선택 큐브’ 에서 이용자가 원하는 ‘숫자 구슬’ 선택하여 숨겨진 숫자를 맞추는 ‘숫자 맞추기’ 이벤트가 진행된다. 숨겨진 숫자를 맞출 시 최대 1.000다이아까지 누구나 획득할 수 있다.

넷마블 이정호 본부장은 “출시 후 4년이라는 시간동안 많은 사랑과 관심을 보내주신 이용자분들에게 감사드리는 마음으로 새로운 즐길거리와 이벤트가 가득한 업데이트를 6월, 7월에 연이어 선보일 예정이오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2013년 6월 11일 출시 후 줄곧 구글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등 국내 양대마켓에서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모두의마블’은 모바일게임은 수명이 짧다는 편견을 깨뜨리며 국민 캐주얼 모바일 게임으로 불리고 있다.

‘모두의마블’의 이번 4주년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모두의마블’ 공식 페이스북 및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