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스톤에이지’ 신규 전설 펫 등 업데이트 실시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모바일 턴제 RPG(역할수행게임) ‘스톤에이지’(개발사 넷마블엔투)에 신규 펫, 모험지역 등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이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공개한 신규 전설 펫 ‘백설토끼 류’는 거대한 당근을 소환하여 아군을 회복시키거나 공격 피해를 감소시키는 능력을 보유한 것이 특징이다. 해당 펫은 속성에 따라 ‘백설토끼’, ‘신선토끼’, ‘불량토끼’, ‘말랑토끼’ 등 4종으로 구분된다.

신규 모험지역은 ‘외전:정복’의 8번째이자 마지막 챕터로 강력한 몬스터가 등장하는 최고 난이도로 구성된 콘텐츠다. 각 챕터는 10개의 스테이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용자는 챕터 내에서 원하는 스테이지를 선택해 공략할 수 있다. 스테이지를 완료하면 신화등급 골로스M 등 큰 보상이 주어진다.

이 외 프라키토스 류의 ‘해적왕 블랙잭’ 등 신규 코스튬도 추가했다.

넷마블 한지훈 본부장은 “최고 난이도를 자랑하는 신규 모험지역의 등장으로 이용자들에게 새로운 도전의 재미를 제공할 것”이라며, “또한 한정 이벤트로 제공되던 펫 합성기(PFM-300)가 이번에 고정적으로 적용돼 다양한 펫을 수집하고 성장시키며 새로운 덱을 짜는 즐거움도 한층 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모험, 토벌대, 투기장 등을 통해 획득한 이벤트 재화로 신규 펫을 획득할 수 있는 ‘신규 전설 펫 획득 이벤트’를 6월 13일부터 17일까지 연다. 또 6월 18일부터 22일까지는 펫 세트 장비를 획득할 수 있는 ‘황금 상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톤에이지’는 전 세계 2억 명이 즐긴 온라인 게임 ‘스톤에이지’ IP(지적재산권)를 모바일로 재탄생 시킨 게임으로 누구에게나 친숙한 공룡 캐릭터를 수집하고 성장시키는 재미요소와 턴제 방식의 전략성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게임에 대한 상세 정보는 공식카페(http://cafe.naver.com/mstoneage)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