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이사만루2017’ 박찬호 선수카드 추가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모바일 리얼 야구의 완결판 ‘이사만루2017’에 추억의 선수 박찬호 선수카드를 추가하고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히, 이번 ‘이사만루2017’에 추가되는 ‘코리아특급’ 박찬호 선수카드는 한국인 메이저리더로써 아시아 최다 승 등 현역시절 다양한 기록을 남긴 만큼 높은 능력치를 보유해 이용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넷마블은 이번 박찬호 선수카드 추가를 기념해 파격적인 보상을 담은 이벤트를 오늘 7월 12일 까지 진행한다.

먼저, 12일까지 출석만해도 2010년에서 2017년 골든 글러브 선수들로 구성된 ‘최고의 선수팩 카드’는 물론 박찬호 선수카드를 제공하는 출석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외 멀티턴 대전 플레이 수에 따라 최고 ‘오버롤 87이상 선수팩’을 지급 받을 수 있는 멀티 턴 대전 보상 이벤트도 실시한다.

또, 7월 6일까지 매일 실제 프로야구 경기의 예상 결과를 맞추면 맞춘 횟수에 따라 ‘추억의 선수팩’ 및 ‘국가대표 선수팩’ 등 푸짐한 보상을 제공하는 승부 예측이벤트도 동시 진행된다.

넷마블 이완수 본부장은 “대한민국 야구에서 빼놓을 수 없는 박찬호 선수의 투구폼을 그대로 재현해 추가했다”며 “다양한 보상과 함께 게임 속 박찬호 선수를 만날 수 있는 ‘이사만루2017’을 지금 바로 플레이 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사만루2017’은 △KBO역대 시즌을 그대로 게임에서 즐기는 라이브 시즌은 물론 이용자간 실시간 대전까지 즐길 수 있는 풍부한 컨텐츠 △이용자간 원하는 가격에 선수를 직접 사고 팔 수 있는 이적시장 시스템 △공격과 수비를 동시에 또 따로 플레이 할 수 있는 방식과 함께 빠르게 결과를 산출하는 시뮬레이션까지 실제 야구 경기에서 경험 할 수 있는 모든 흥미거리를 담아낸 것이 특징인 게임이다.

게임 대한 보다 더 자세한 내용은 ‘이사만루2017’ 공식카페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