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톤에이지’를 애니메이션으로 만나다! <스톤에이지 전설의 펫을 찾아서> 7월 12일 첫 방송

전 세계 2억 명이 즐긴 게임 넷마블의 ‘스톤에이지’가 Full 3D 애니메이션으로 재탄생되어 여러분 곁을 찾아갑니다.
TV 시리즈 애니메이션 <스톤에이지: 전설의 펫을 찾아서> 7월 12일부터 첫 정규방송을 시작할 예정인데요.
국내 모바일 게임업계 선두주자이자, 글로벌 게임기업인 ‘넷마블’과 뽀로로를 탄생시킨 국내 대표 애니메이션 제작사 ‘아이코닉스’가 공동 제작해 방영 전부터 큰 화제를 모았죠!
<스톤에이지: 전설의 펫을 찾아서>는 넷마블의 인기 게임 ‘스톤에이지’의 IP(지적재산권)을 활용해 만든 작품인데요.
공룡과 인간이 공존하는 미래의 석기시대를 배경으로 한 코믹액션 어드벤처 장르로 초보 조련사 ‘우디’가 다양한 공룡들을 자신의 펫으로 만들며 최고의 조련사로 성장해 나가는 스토리를 담고 있습니다.
총 52부작으로 제작되어 7월 12일부터 KBS2를 통해 매주 수요일 오후 5시 15분에 방송되며, 7월 말부터는 투니버스를 비롯한 대교어린이TV, 애니맥스 등 케이블 채널에서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여러분 본방사수하실 거죠?!
오는 7월 12일부터 16일까지 코엑스 그랜드볼룸에서 개최하는 ‘캐릭터 라이선싱 페어 2017’을 통해 <스톤에이지: 전설의 펫을 찾아서>에 등장하는 다양한 캐릭터 상품들도 선보일 예정이니 많이 기대해주세요!


[‘스톤에이지: 전설의 펫을 찾아서’ TV 애니메이션 예고편 영상]

■ ‘스톤에이지’ 브랜드 사이트
http://stoneage.netmarble.net/

■ ‘스톤에이지’ 앱 다운로드
안드로이드(AOS): https://goo.gl/j77sxv
앱스토어(IOS): https://goo.gl/0d5qV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