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세븐나이츠 TCC 프리미엄 골드 에디션’ 출시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세븐나이츠(개발사 넷마블넥서스)’의 트레이더블 컬렉션 카드(오프라인 카드 상품, 이하 TCC) 프리미엄 골드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세븐나이츠 TCC는 모바일 RPG ‘세븐나이츠’ 캐릭터를 오프라인 카드로 만나볼 수 있는 상품이다.

이번에 출시한 프리미엄 골드 에디션은 스페셜 버전인 만큼 카드 등급에 따라 디자인의 디테일과 재질을 다양화해 소장가치를 더했다. 특히, 이번 상품에는 새로운 스페셜 영웅 ‘브란즈&브란셀’, ‘바네사’, ‘아리스’, ‘각성 제이브’, ‘각성 에이스’가 포함됐다.

프리미엄 골드 에디션은 △프리미엄 골드△골드레어△실버레어△각성홀로 등급으로 나눠져 총 150종 카드로 구성됐다. 1팩에는 캐릭터카드 4장과 함께 게임재화(루비 100개), ‘3~6성 영웅 소환권’, ‘4~6성 장비 소환권’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 쿠폰이 100% 제공된다.

골드 플러스 팩도 출시했다. 골드 플러스 팩은 골드카드 5장과 함께 기존 TCC 카드 1~6탄 중 5팩을 랜덤하게 받는 상품이다.

넷마블 윤혜영 제휴사업팀장은 “프리미엄 골드 에디션은 고급재질에 4도 인쇄와 에칭인쇄를 혼합한 방식으로 제작됐다. 이는 이전 상품에는 볼 수 없었던 방식이며 고급스러운 퀄리티를 제공하기 위함”이라고 말했다.

세븐나이츠 TCC는 온라인 쇼핑몰이나 전국 문구점에서 구매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