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캐릭터 라이선싱 페어 <스톤에이지: 전설의 펫을 찾아서> 부스 탐방기!

지난 12일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국내 최대 캐릭터 축제인 ‘캐릭터 라이선싱 페어 2017’가 개최되었는데요!
올해로 16주년을 맞은 이번 ‘캐릭터 라이선싱 페어’는 ‘콘텐츠의 비상(飛上)구를 함께 찾다’를 주제로 캐릭터 및 라이선싱 관련 국내외 기업 314개사가 참가하는 대규모 전시회입니다. 매년 10만 명 이상의 국내외 관람객이 방문하는 캐릭터 축제로 문화체육관광부 아시아 최대 캐릭터 국제 마켓·전시회로 자리매김했습니다.

넷마블의 인기 게임 ‘스톤에이지’도 2017 캐릭터 라이선싱 페어에 참가했다는 사실 아시나요?!
‘스톤에이지: 전설의 펫을 찾아서’ 애니메이션이 7월 12일부터 KBS2TV를 통해 방영을 시작했는데요!
이번 행사에서 어린이 친구들과 처음으로 인사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웃음이 가득했던 스톤에이지 부스 현장을 함께 만나보실까요?

와~ 들어서자마자 보이는 커다란 부스! 마치 ‘스톤에이지’ 속 공룡 세계에 들어온 것처럼 생동감 있고 아기자기한 모습이었어요.
대형TV로 스톤에이지 애니메이션이 상영되고 있었는데요. ‘뽀롱뽀롱 뽀로로’의 제작사 아이코닉스와 공동제작한 야심작인 만큼, 엄청난 퀄리티를 자랑했습니다.
살아 움직일 것만 같은 공룡 캐릭터들이 등장할 때마다 아이들이 정말 좋아했습니다!


부스 안에도 즐길 거리가 많이 준비되어 있었는데요. 우선 제일 먼저 눈에 띄었던 멋진 굿즈들! 소장욕구를 자극하는 비주얼에 많은 분들이 관심을 보였습니다.
스톤에이지의 대표 캐릭터 모가, 얀기로, 고르돈의 피규어도 보이네요. ‘스톤에이지’는 앞으로 이렇게 게임, 피규어, 완구 등 다양~한 모습으로 여러분을 찾아올 예정이니 많이 기대해주세요!

부스 안에 마련된 배틀 존에서는 ‘스톤리더기’ 배틀 놀이를 직접 체험해볼 수 있었습니다.
다양한 공룡이 들어있는 펫스톤 칩을 스톤리더기에 끼워 인식하거나 피규어에 가져다 대면, 소리가 나오기도 한답니다! 이 펫스톤 칩과 카드는 1차만 무려 50여 가지의 종류가 공개될 예정이라고 하네요. 처음 해보는 친구들도 어느새 대전에 푹~빠진 모습! 집중력이 대단하죠?

이날 행사의 마지막을 장식했던 퀴즈 대결! 우디, 루시 등 ‘스톤에이지’의 다양한 캐릭터와 첫 만남을 가졌습니다.
우디의 열정적인 애정공세에, 아이들도 금방 마음을 열고 친해졌답니다. 부모님들까지 큰 소리로 정답을 맞혀주셨던 열정적인 퀴즈대회였습니다 ^^

마지막으로는 우디와 함께 귀여운 스톤에이지 댄스타임! 끼 많은 우리 친구들 너무 귀엽죠? 다 같이 공룡 댄스를 마치고 나서~ 즐거웠던 행사도 마무리되었습니다. 행사가 끝난 후 헤어지는 것이 아쉬웠는지 우디와 인사하거나, 다이노스를 만지작거리는 아이들도 있었어요.

그렇지만 ‘스톤에이지’와의 만남은 이제 시작일 뿐! ‘스톤에이지’의 우디와 귀여운 공룡펫들은 앞으로 방영할 애니메이션에서 또 만날 수 있답니다. 전설의 펫을 찾아 떠나는 모험! ‘스톤에이지’ 의 게임과 애니메이션 모두 앞으로 많은 사랑 부탁드립니다~

[TV 애니메이션 방영 일정 안내]
– KBS2TV:  매주 수요일 오후 5:15~5:30
– 투니버스: 7월28일 첫 방송, 매주 금요일 오후 4:3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