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몬스터 길들이기’ 4주년 기념 아트북 한정판 출시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모바일 액션 RPG ‘몬스터 길들이기 for Kakao(개발사 넷마블몬스터)’의 4주년을 기념해 아트북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몬스터 길들이기’ 아트북은 지난 4년간의 역대 타이틀 일러스트, 80여종의 캐릭터 및 배경 일러스트, 3D 캐릭터 등 360여종의 아트소스를 담고 있으며, 총 208페이지의 분량으로 제작됐다.

특히 초기 컨셉 스케치를 비롯해 향후 업데이트 예정 콘텐츠인 동방 세계, 동방 캐릭터 등 게임에서 볼 수 없었던 미공개 일러스트를 수록하고, 각 권마다 고유 번호를 부여해 소장가치를 더했다.

2천부 한정으로 선보이는 이번 아트북은 8월 14일부터 16일까지 지마켓에서 사전예약(PC: http://goo.gl/MfDom2 / 모바일: http://goo.gl/MeiFtb)을 진행하며, 17일부터 온라인 쇼핑몰 및 교보문고 등에서 정식 판매를 시작한다.

아트북 가격은 3만 2천원이며, 구매자 전원에게는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금빛 미나 코스튬 쿠폰(안드로이드폰에서만 사용 가능)과 캐릭터 일러스트 스티커를 증정한다.

넷마블 제휴사업팀 윤혜영 팀장은 “이번 한정판 아트북은 4년간의 추억을 선물하는 마음으로 ‘몬스터 길들이기’의 변화와 특징을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구성했다. 이용자 분들에게 좋은 기념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넷마블은 최근 ‘몬스터 길들이기’ 출시 4주년을 맞아 미나의 고유장비, 불멸자 캐릭터 레벨 확장 등 신규 콘텐츠를 추가하고 길드 점령전의 프리시즌을 시작하는 등 대규모 업데이트를 단행했다. 또한 풍성한 혜택을 증정하는 14종의 특급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지난 2013년 8월에 출시한 ‘몬스터 길들이기’는 개성 넘치는 몬스터를 수집하고 성장시키는 재미를 갖춘 모바일 RPG다. 탄탄한 게임성과 안정적인 서비스를 통해 모바일 RPG 장르 최초 양대마켓 최고매출 1위 달성 등 신기록을 세우며 모바일 RPG의 대중화를 견인한 게임으로 평가 받고 있다.

게임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몬스터 길들이기’ 공식카페(http://cafe.naver.com/monstertaming)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