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마구마구’ 12주년 기념 업데이트 및 이벤트 실시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어제(30일) PC온라인 야구게임 ‘마구마구’의 12주년을 기념해 업데이트와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 게임은 2006년 출시 이후 누적 회원 1,000만 명을 돌파하며 인기를 끌고 있는 대표적인 PC온라인 야구 게임이다.

이번 업데이트로 한국 프로 야구 시즌과 동일하게 진행되는 ‘싱글 리그’ 시스템이 추가됐다. 실제 리그와 동일한 144 경기를 진행하며 한국 시리즈에 도전, 우승까지 경험할 수 있는 풀 타임 리그 시스템으로, 지금까지 이용자 대 이용자(PvP) 대결 중심이었던 ‘마구마구’에 새로운 재미를 더할 것으로 기대된다.

넷마블은 ‘싱글 리그’ 오픈을 기념해 접속한 모든 이용자에게 지원 물품을 제공하고, 입문 시즌 경기 진행 시 ‘엘리트 교환권’ 및 ‘잠재력 패키지’를 지급한다. 또 실제 야구 시즌처럼 ‘싱글 리그’ 내 각 부문 별 1위를 달성한 이용자에게는 보상을 2배로 주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마구마구’는 12주년을 맞아 다음달 27일까지 풍성한 보상의 이벤트들을 실시한다. 우선 접속만 해도 ‘유망주 패키지’, ‘재훈련 패키지’, ‘초기화 패키지’, ‘2,000 보석’ 등 총 12만원 상당의 ‘12주년 BIG 선물 세트’를 선물함으로 지급한다.

또 이용자들은 매일 9이닝 경기를 완료할 때마다, 레전드 카드’, ‘1,200만 거니’, ‘엘리트 교환권’ 등 인기 아이템이 들어 있는 ‘12주년 스페셜 랜덤 박스’를 획득할 수 있다.

넷마블앤파크 김정식 본부장은 “‘마구마구’가 대표 PC온라인 야구 게임으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지난 12년 간 꾸준한 애정과 성원을 보내주신 이용자들에게 감사드린다”며 “새롭게 선보인 ‘싱글 리그’와 대대적인 이벤트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외에도 이벤트 기간 동안 잠재력과 레벨업을 각각 1회씩 초기화할 수 있는 ‘초기화 체험 이벤트’를 진행하며, 풍성함을 더한 ‘12주년 기념 패키지’도 상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잠재력 초기화권’, ‘잠재력 폭발권’, ‘레벨업 초기화권’을 비롯한 강력한 아이템들로 구성된 이 패키지는 구매 시 최고 등급 ‘블랙 카드’를 획득할 수 있는 ‘Free 블랙 교환권’ 등 인기 카드 5종 중 하나가 주어져 이용자들의 관심을 끌 것으로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