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그녀들, 엘프와 드워프의 매력 속으로! ‘레볼루션’ 캐릭터 코스프레 공개

지난 5일 넷마블의 ‘리니지2 레볼루션’이 신서버 ‘그랑카인’을 오픈하는 등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는데요.
신서버 오픈 1시간 만에 서버를 추가 증설하며, 애플 앱스토어 최고 매출 1위(9/5 기준)를 달성했습니다.
‘레볼루션’은 국내 외 일본에서도 한국 자체 서비스 모바일 게임 최초로 출시 18시간 만에 일본 앱스토어 최고매출 1위(8/24 기준)에 등극하며 일본에서 전례 없는 흥행기록을 세우기도 했는데요! 대만, 홍콩, 싱가포르에서 양대마켓 최고매출 1위(8/23 기준)를 차지하는 등 동남아시아에서도 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높은 게임 퀄리티와 스케일로 글로벌 국가에서 대한민국 게임의 재미와 우수성을 보여주고 있는 ‘레볼루션’. 넷마블의 글로벌 흥행은 계속 이어지고 있습니다!

오늘은 ‘레볼루션’에 등장하는 4개의 종족 중 아름다운 미모를 담당하고 있는 캐릭터, ‘엘프’와 ‘드워프’의 코스프레를 소개하려고 하는데요.
숲 속을 배경으로 아침 햇살을 받고 있는 엘프! 몽환적이고 신비로운 분위기가 시선을 사로잡네요.
드워프도 게임 속의 귀엽고 발랄한 모습 그대로 연출되었어요.
그럼 지금부터 엘프와 드워프의 코스프레 매력 속으로 빠져볼까요? 두근두근..♡

※ ‘레볼루션’ 코스프레는 프로 코스프레팀 ‘cosis’에서 제작했습니다.

[힐러 여신 ‘엘프’]
뛰어난 민첩성이 특징인 엘프 종족은 아름답고 빠른 몸놀림으로 적을 몰아내는 능력을 가지고 있어요.


 

[작지만 귀여운 그녀, ‘드워프’]
아인하사드가 땅의 영혼을 이용해 창조해낸 드워프는 키가 작지만, 튼튼한 신체를 가지고 있으며, 손재주가 뛰어난 종족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