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로 즐겨라! ‘테라M’ 개발사 인터뷰 영상 공개!

넷마블 하반기 기대작! ‘테라M’(개발사 블루홀스콜)의 제작 스토리를 담은 개발사 인터뷰 영상이 공개됐습니다.
‘테라M’은 원작 테라의 DNA를 계승해서 만들어져 원작의 감성을 유지하면서 모바일에 맞춰 기획하고 재해석한 게임으로 오는 11월 28일 정식 출시될 예정입니다. 인기 글로벌 IP ‘테라’와 국내 모바일 게임기업 1위인 넷마블과의 만남으로 하반기 최고 기대작으로 손꼽히고 있는데요. ‘테라M’은 뛰어난 캐릭터성과 그래픽, 논타겟팅 및 연계기를 활용한 콤보 액션, 정통 파티플레이를 비롯해 방대한 세계관과 압도적인 콘텐츠를 보유한 초대형 모바일 MMORPG입니다.
지금까지의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었던 것은 모두 열심히 땀을 흘리며, 노력한 개발자분들이 있었기 때문인데요!
인터뷰 영상에서는 ‘테라M’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노력했는지 그 숨은 이야기가 공개됩니다. 아래 영상을 통해 만나보시죠!

[테라M 개발사 블루홀스콜 인터뷰 영상]





기존의 감성을 유지하되, 더욱 새롭고 멋진 모습의 ‘테라M’ 많은 분들의 기대를 받는 만큼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테라M 브랜드 사이트] http://tera.netmarble.com/
[테라M 페이스북 페이지] https://www.facebook.com/netmarbleteram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