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뜻한 나눔의 장, 넷마블 임직원과 함께하는 2017 넷마블바자회 현장 속으로!

지난 21일 넷마블 20층 사내 카페 ‘ㅋㅋ다방’에서 넷마블 전사 임직원분들과 함께하는 따뜻한 연말 행사인 ‘2017 넷마블 바자회’가 개최되었습니다. 매년 연말에 진행되는 넷마블 바자회는 임직원분들의 물품 기부를 통해 어려운 이웃들에게 나눔을 전하는 뜻깊은 행사입니다. 많은 임직원분들의 관심과 참여 속에서 성황리 진행된 ‘2017 넷마블 바자회’ 현장! 그 뜨거운 열기 속으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시작부터 후끈 달아올랐던 넷마블바자회! 행사 시작 전에 이미 입장을 기다리는 줄이 ㅋㅋ다방을 가득 채웠습니다. 자, 그럼 입장을 시작해볼까요!

와~ 바자회 인기가 정말 대단하죠! 넷마블IP상품, 의류, 피규어, 게임팩, 식기 등 다양한 물품들이 판매되어 임직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바자회 물품도 구매하고 기부하는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넷마블바자회! 이번 바자회 물품은 임직원들의 기증품을 비롯해 사회적기업 ‘해나무 일터’, ‘에코파티 메아리’가 생산한 장애인 제작 상품 및 친환경 상품 등이 판매됐습니다.

이어서 임직원 분들의 재능기부로 꾸려진 축하공연도 함께 진행됐습니다. 춤, 밴드, 디제잉 등 임직원분들의 넘치는 끼와 퍼포먼스를 엿볼 수 있었는데요! 이러한 재능 나눔 덕분에 현장 분위기가 더욱 뜨거워졌습니다.

자, 기다리고 기다리던 경매 시간이 찾아왔습니다! 경매는 2차로 나누어 진행되었는데요. 플레이스테이션4, 닌텐도 스위치 등 일부 고가 기증품의 등장으로 많은 입찰자 분들의 경쟁이 치열했습니다. ‘리니지2 레볼루션’, ‘펜타스톰’의 광고모델이 촬영 당시 입었던 의상들이 경매 방식으로 판매돼 가장 높은 인기를 끌었습니다. 경매사님의 찰진 진행으로 심장이 더욱 쫄깃했던 경매 현장이었습니다


ㅋㅋ다방 한가운데에 마련된 ‘소원트리’! 내년에 바라는 소원을 쪽지에 작성하고 나무에 걸어두면 경품을 드리는 이벤트입니다. 게임전문서적 및 임직원 추천 서적에 메시지 카드 작성해 부착하는 ‘문화기부’, 게임 플레이 비용 전액을 기부하는 ‘나눔오락실’, 구매자 추첨/참여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들이 진행되었습니다.

넷마블은 이번 바자회 수익금을 지역사회 학대피해 아동 지원을 위해 사회복지법인 ‘굿네이버스’에 전액 기부할 예정이며, 매칭그랜트(matching grant) 방식으로 수익금에 해당하는 금액을 한번 더 기부할 예정입니다. 보다 나은 내일을 위해 희망을 나눠주신 넷마블 임직원 분들의 따뜻함으로 올해도 푸근한 겨울을 보낼 수 있을 것만 같아요. 임직원들의 기증품 나눔으로 더욱 뜻 깊었던 2017 넷마블 바자회! 내년에 다시 만나요!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