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리니지2 레볼루션 인도네시아 쇼케이스 성료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에서 열린 모바일 MMORPG ‘리니지2 레볼루션’(이하 레볼루션, 개발사 넷마블네오)’ 쇼케이스를 무사히 성료했다고 26일 밝혔다.

넷마블은 지난 24일 자카르타 어퍼룸 아넥스 타워(UpperRoom Annex Tower)에서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레볼루션을 인도네시아 이용자들에게 공개했다.

특히, 쇼케이스 현장에서 레볼루션의 핵심 콘텐츠 30 vs. 30 요새전 경기를 선 보이며 이용자들의 호응을 이끌어냈다. 요새전 경기에서는 Miawaug, Michael Souw, Deren Firdaus 등 6명의 유명 게임 인플루언서가 각 3명씩 두 개 팀을 구성하여 대전을 진행했고 요새전의 참된 재미를 보여줬다.

요새전 외에도 참가자들을 위한 다양한 행사 역시 준비됐다. 현장에 참여한 모든 이용자들을 위한 코스프레 이벤트와 포토존 등이 위치했으며 상품을 획득할 수 있는 미니 게임 등 다양한 행사도 진행됐다.

한편, 레볼루션은 오는 3월 12일까지 사전 예약 이벤트도 실시한다. 사전예약에 참여한 인원들에게는 2000 레드 다이아 및 15만 아데나를 확정적으로 지급하며 구글 사전 예약에 참여한 인원들에게는 300 레드 다이아를 추가로 지급한다. 또한 3월 12일까지 페이스북에 #사전예약완료! 해시태그를 붙여 공유한 유저 중 추첨을 통해 BMW G 310 R 오토바이 1대 및 Fantech Mousepad Gameing MP80 100개를 지급 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레볼루션은 언리얼엔진4를 적용한 고품질 그래픽과 초대형 오픈월드, 수천 명이 함께하는 실시간 대규모 전장 등을 내세운 모바일 MMORPG다. 레볼루션은 작년 대만, 태국, 홍콩 등 아시아 11개국에서 출시를 했으며 이어 8월에는 일본, 11월에는 미국에 진출하면서 글로벌 시장을 공략하고 있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사이트(http://lineage2-revolution.com/id)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