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마구마구’ 2018 정규시즌 플레이 볼

2006년 공개 서비스 후 줄곧 국내 1위 온라인 야구 게임의 자리를 지키고 있는 ‘마구마구’가 2018년 페넌트레이스의 문을 열었다.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2018 프로야구 개막을 기념해 국내 넘버원 온라인 야구 게임 ‘마구마구’에 ‘세력전 시스템’을 포함한 신규 콘텐츠를 대거 추가하고 다채로운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홈런, 안타, 삼진 세력 중 이용자별 플레이 스타일에 맞는 세력을 선택해 타 세력과 경쟁하는 월 단위 시즌제의 ‘세력전 시스템’을 새롭게 선보였다. 넷마블은 해당 시스템 추가를 기념해 본인의 세력을 선택한 모든 이용자에게 선수 카드 잠재력을 획득할 수 있는 ‘잠재력 풀 패키지’를 증정한다.

또 다양한 미션과 함께 최고 엘리트 선수 등의 보상을 지급하는 ‘싱글리그 워밍업 훈련 시스템’을 추가해 신규 및 복귀 이용자가 게임에 편하게 안착할 수 있도록 했다.

이외 자동 매칭 9이닝 경기를 완료하면 게임 내 고급 아이템인 ‘블랙 카드 교환권’을 제공하는 ‘블랙 포인트 시스템’ 등도 새롭게 선보였다.

넷마블은 “‘세력전 시스템’ 등 올해 새롭게 선보이는 콘텐츠를 통해 이용자분들이 기존 ‘마구마구’에서 경험했던 재미와는 또 다른 즐거움을 만끽 할 수 있을 것이라고 자신한다”며 “다채로운 신규 콘텐츠 및 풍성한 이벤트와 함께 2018년 패넌트레이스의 문을 연 ‘마구마구’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넷마블은 이번 ‘마구마구’ 시즌 개막 업데이트를 기념해 게임에 접속만해도 게임재화인 보석 2,018개와 100만 거니를 즉시 지급하는 것은 물론 최초 접속 시부터 7일 연속 출석 하면 ‘엘리트 카드 선택권’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한편, ‘마구마구’와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ma9.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