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마 고수가족과의 한 판 대결! ‘모두의마블’ <띵동~모마왔어요!> 3편 비하인드

‘모두의마블’ 방문 프로젝트 <띵동~모마왔어요!> 3번째 에피소드인 집들이편! 이미 지난 달 ‘모두의마블’ 공식 채널을 통해 공개되었는데요! 이번 집들이편을 신청한 주인공의 사연이 꽤 흥미롭습니다. 사연자와 아버님, 동생 모두 ‘모두의마블’ 초창기 때부터 해온 이용자인데 언제부턴가 아버님이 ‘모두의마블’을 그만 두셨다고 합니다. 그만 두시기 전에는 가족분들이 그만두라고 할 정도로 ‘모두의마블’ 열정팬이셨는데 갑자기 그만두신 게 엄청난 충격으로 다가온 사연자! 다시 아버님이 복귀해서 가족끼리 즐겁게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게 도와달라는 사연이었습니다. 이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띵동~모마왔어요!>의 메인 진행자 ‘보물섬’이 직접 사연자의 집으로 깜짝 방문했습니다. 본격 리얼 버라이어티 <띵동! 모마왔어요!> 집들이편의 비하인드를 지금 공개합니다.


▲ (좌측부터) 어머님, 동생, 사연자, 아버님, 보물섬

“띵동~!!” 초인종을 누르며 찾아간 사연자의 집! 현관문 앞에서부터 강아지(?) 소리가 들리는데요. 문을 열자마자 인상 좋으신 아버님과 어머님, 수줍은 미소로 반겨주는 사연자와 동생분이 보물섬을 반갑게 맞이해주셨습니다.^^ 그리고 강아지 소리의 정체인 귀여운 반려견 ‘유비’까지!
실제로 ‘모두의마블’로 가족들끼리 설거지 내기를 하면 아버님이 자주 이길 정도로 열성팬이라고 하시는데요! 아버님의 성공적인 복귀를 위해! 본격적인 플레이 대결을 시작해볼까요?


▲ 가족들의 재롱을 담당하는 귀여운 반려견 ‘유비’

가족분들이 보물섬과의 ‘모두의마블’ 플레이 대결에서 ‘행운 아이템 무료 모드’로 한 판 승리하면 ‘안마기’를, 두 판 승리하면 ‘PS4’를, 깜짝 퀴즈에서 정답을 모두 맞히면 10만 원 상당의 외식상품권을 얻게 됩니다. 과연 가족분들이 이 모든 경품을 획득할 수 있을까요?! 계속 지켜보시죠!

먼저, ‘안마기’를 쟁취하기 위한 아버님+어머님 vs 보물섬의 1라운드 대결이 시작됐습니다.
‘모두의마블’을 잘 모르셨던 어머님도 옆에서 아버님의 전략적인 코치로 즐겁게 플레이 대결에 임하셨는데요! 결국 행운 아이템 ‘홈파티 초대장’으로 상대 1명을 내 위치(내가 있는 랜드마크)로 소환시켜 파산 승리를 이끈 아버님의 환상적인 플레이로 가족팀이 산뜻하게 1승을 거머쥐게 됩니다. 원하시던 안마기를 득템하며 아버님이 흡족한 미소를 지어 보이셨는데요. 축하드립니다!

다음은 대망의 PS4를 내건 하이라이트 대결이죠? 주인공팀 vs 보물섬의 2라운드 대결이 바로 이어졌습니다. 숨은 고수 실력을 펼치며 대결에 집중하는 주인공팀! 이런 걸 바로 부전자전이라고 하나요? 주인공팀은 행운 아이템 ‘곡예사의 트램폴린’(내 땅 도착, 통행료 2배 증가, 45% 확률로 원하는 내 땅 중 선택해 순간 이동)과 ‘홈파티 초대장’(내 랜드마크 도착 시, 70%로 기본 통행료의 70% 마블을 지불하고 랜덤한 상대 1명을 내 위치로 호출)을 사용해 상대를 파산시킵니다. 사연자 동생분이 최신 캐릭터까지 모두 획득하고 있을 정도로 모마고수임을 증명했는데요! 적절한 행운 아이템 사용과 신의 컨트롤로 단숨에 승리를 이끈 주인공팀! 결국 PS4를 획득하게 됩니다!!

게임 플레이 내내 진지한 표정으로 침묵하며 대결에 임했던 주인공팀이 PS4를 받게 되자 드디어 환한 웃음을 지어 보이네요^^ 지난 한강공원 때 실력 발휘를 했던 보물섬이 모마고수가족을 만나 연속 패배하고 마는 보물섬! 역시 초창기부터 ‘모두의마블’을 플레이해 온 이용자답네요.^^

마지막 라운드는 외식상품건을 건 ‘모마퀴즈시간’입니다. ‘모두의마블’ 관련된 퀴즈 2문제를 모두 맞춰야 경품을 득템할 수 있습니다. 보물섬이 퀴즈를 풀게 될 두 사람을 지목하게 되는데요. ‘모두의마블’의 최신 정보가 약한 어머님과 아버님이 선택됐습니다. 폭탄으로 상대 하트를 모두 없애면 독점과 파산에 관계없이 승리할 수 있는 룰이 적용된 신규맵 ‘폭탄배틀맵’과 무시무시한 폭주 스킬을 가진 신규 캐릭터 ‘해커 베라’를 맞히는 퀴즈인데요! 처음엔 다소 어려워하셨지만 보물섬이 재치 넘치는 힌트를 주어 어머님과 아버님은 2문제를 모두 맞추게 됩니다. 축하드립니다^^

우리집 복덩이 유비야 나에게도 복을 가져와라! 이제 PS4를 주인을 정하는 최종 결정만이 남아둔 상태인데요. 유비가 누구의 품에 안기느냐에 따라 PS4의 주인공이 결정될 텐데요. 유비는 과연 누구의 품으로 가게 될까요? 바로 PS4 주인공은 사연자에게로 돌아갔습니다! 가족의 평화를 위해 PS4도 사이좋게 즐기시고 ‘모두의마블’도 재밌게 즐기시길 바랄게요.^^

이날 ‘모두의마블’ <띵동~모마왔어요!> 집들이편 촬영에 열정적으로 참여해주신 가족분들 모두 감사드립니다. 집들이편의 자세한 에피소드는 아래 영상을 통해 만나보세요! 지금 ‘모두의마블’ 페이스북 댓글 이벤트(http://bit.ly/2DqJIwW)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아웃백 외식상품권 5만원권(총 5명)과 스타벅스 기프티콘(총 50명) 선물로 드립니다. 그럼 다음엔 학교편에서 찾아뵐게요! 다음편에서 만나요~!

[모마 고수가족과 보물섬의 PS4를 건 대결! ‘띵동~모마왔어요!’ 3편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