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모바일 액션 RPG ‘레이븐’ 신규 업데이트 실시

넷마블(대표 권영식, 박성훈)은 모바일 액션 RPG ‘레이븐’(개발사 넷마블몬스터)에 레이븐 망토, 모험가 코스튬을 추가하는 신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우선, 레이븐의 힘을 완성할 수 있는 신규 아이템 레이븐 망토를 새롭게 추가했다. 레이븐 망토는 체력 및 피해방어 증가, 상태이상 감소의 능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재료를 모아 제작하거나 실시간 레이드를 통해 얻을 수 있다.

또 신규 모험가 코스튬이 휴먼, 반고, 엘프, 릴리스 등 종족별로 1종씩 공개됐다. 신규 코스튬은 각 종족의 개성 있는 분위기를 강조한 것이 특징이며 릴리스 종족은 광기의 어릿광대, 휴먼 종족은 귀안의 수색자, 엘프 종족은 매혹의 살수, 반고 종족은 최후의 수호자로 명명됐다.

할로윈 기념 이벤트 던전도 새롭게 열린다. 할로윈 이벤트 보스가 등장하는 비탄의 신전에서 플레이를 하거나 특수 임무를 완수하면 아리아의 가호, 강화석, 각성석 등을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여기에 실시간 레이드의 숙련도를 15단계까지 확장해 이용자들이 더 강력하게 레이드를 경험할 수 있게 됐다.

이 외에도 레이븐 망토 획득 이벤트, 신화 룬 원정대 이벤트, 보상 2배 혜택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레이븐’은 고품질 그래픽과 방대한 콘텐츠, 최고 수준의 액션성을 겸비한 블록버스터급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로 2015년 3월 12일 출시 이후 5일 만에 양대 마켓 최고매출 1위 석권, 40일만에 일일사용자수(DAU) 100만 명 돌파, ‘2015 대한민국 게임대상’ 대상 수상 등 모바일 RPG의 새 역사를 써내려 온 대한민국 대표 모바일 게임이다.

게임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레이븐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mobileraven)에서 확인 가능하다.

Tag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