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물섬의 본격 스쿨어택! ‘모두의마블’ <띵동~모마왔어요!> 4편 비하인드

저기 교복을 입고 있는 의문의 선배(?)는 과연 누구일까요?
어디서 많이 본 사람인 것 같은데… 다들 눈치채셨나요?!

바로 ‘모두의마블’ 방문 프로그램 <띵동~모마왔어요!>의 진행자 유튜버 보물섬의 강민석님인데요!
과연 보물섬은 무슨 사연으로 학교를 방문했을까요? 궁금하시면 지금부터 시.선.고.정 해주세요^^

<띵동~모마왔어요!> 학교편을 신청한 신도중학교 사연자를 만나기 위해 보물섬이 직접 학교를 방문했는데요! 촬영 전부터 미리 보물섬이 찾아온다는 소문을 들은 학생분들의 인파로 인해 촬영 전부터 현장 분위기가 매우 떠들썩했습니다. 사연 주인공이 있는 2학년 8반 복도에 도착했을 무렵, 이미 보물섬을 만나러 온 학생분들로 가득 차 인산인해를 이뤘습니다. 요즘 10대 분들의 대세 유튜버로 떠오른 보물섬의 인기를 실감하는 순간이었는데요.

보물섬이 교실문을 열고 들어오는 순간! 2학년 8반 학생들의 힘찬 함성과 함께 보물섬을 반갑게 맞이해주었습니다. 이날 보물섬과 학생들은 ‘모두의마블’ 내 게임 모드인 ‘행운 아이템 무료 모드’로 3판 2선제 게임 대결을 진행했습니다. 플레이 대결에서 이기면 ‘치킨 30마리’를 경품으로 제공하기로 했는데요. 과연 학생분들은 보물섬을 꺾고 1인 1닭을 쟁취할 수 있었을까요?! 결과는 잠시 후에 공개됩니다!


▲ <띵동~모마왔어요!> 학교편 사연 신청자 전희경님과 보물섬

<띵동~모마왔어요!> 학교편을 신청한 전희경님은 예정된 단합이 취소되어 많이 아쉬워하는 친구들을 위해 이번 사연을 신청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과연 사연 주인공의 바람대로 친구들과 함께 즐거운 단합 시간을 보낼 수 있었을까요? 그럼 지금부터 치킨 30마리를 건 ‘모두의마블’ 게임 대결을 진행합니다! 먼저, 첫 번째 대결 상대인 고규민님, 유수현님 vs 보물섬의 플레이 경기가 시작됐습니다.


▲  고규민님, 유수현님 vs 보물섬의 첫 번째 라운드 대결 화면

첫 번째 라운드의 결과는 관광지 독점으로 학생들이 가뿐하게 1승을 거머쥐게 됩니다! 게임 내 행운 아이템인 ‘카운터 글러브’(서로 상대의 랜드마크로 각자 이동)를 사용했을 때 보물섬의 랜드마크가 저렴해서 상대편을 파산시키지 못했고, 사전에 ‘관광지 독점’ 경고는 줬었는데 보물섬이 눈치채지 못했던 것이 가장 큰 패배의 원인이 되지 않았나 싶네요. 과연 2라운드에서는 제대로 실력을 발휘할 수 있었을까요?!


▲  김영빈님, 전희경님 vs 보물섬의 두 번째 라운드 대결 화면

두 번째 대결은 김영빈님, 전희경님 vs 보물섬의 대결이 진행됐습니다. 두 번째 라운드도 첫 번째 라운드와 마찬가지로 ‘관광지 독점’으로 학생들이 2승을 얻어 가게 되는데요! 학생들의 센스 있는 플레이로 라인 독점과 관광지 독점을 동시에 노리면서 과감하게 이번 대결의 주도권을 가져 갔습니다. 결국, 신도중학교 학생들이 2승을 달성해 1인 1닭을 획득하게 됩니다. 축하드립니다!! 하지만 치킨만 먹을 순 없죠? 이어서 콜라를 건 ‘모두의마블’ 퀴즈 배틀 <도전! 모마골든벨> 시간이 펼쳐졌는데요. ‘모두의마블’ 관련된 퀴즈 3문제의 정답을 맞히는 방식으로, 퀴즈를 모두 맞춘 인원이 전체 10명 이상이 되면 1인 1콜라를 증정합니다. 학생분들 끝까지 파이팅입니다!


▲  <도전! 모마골든벨>을 진행하고 있는 BJ 높은코형

모마중 교생선생님으로 등장한 BJ ‘높은코형’이 퀴즈를 내고, 반학생들과 보물섬이 다 같이 퀴즈를 맞히며 ‘모두의마블’을 알아가는 시간을 가졌는데요! 평소 ‘모두의마블’을 즐겨 하던 학생들답게 퀴즈 3문제의 정답을 모두 맞춰 ‘1인 1콜라’도 득템하게 됩니다. 게임도 잘하고! 퀴즈도 잘 맞추고! 신도중학교 학생분들 정말 다재다능하죠?!^^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1인 1닭 증정식이 찾아왔습니다! 보물섬이 반 친구들에게 직접 치킨을 나눠주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는데요! 신도중학교 학생들은 좋아하는 유튜버 보물섬과 함께 ‘모두의마블’ 게임을 즐기고 같이 치킨도 먹으면서 오랜만에 즐거운 단합을 보냈답니다. 사연을 신청한 주인공의 바람대로 이날 반 친구들과 함께 잊지 못할 특별한 추억을 남겼네요^^

‘모두의마블’ <띵동~모마왔어요!> 학교편 촬영에 적극적으로 임해준 신도중학교 2학년 8반 친구들과 협조해주신 학교 관계자분들 모두 감사합니다. 학교편의 자세한 에피소드는 아래 영상을 통해 만나보세요! 지금 ‘모두의마블’ 페이스북 댓글 이벤트(https://bit.ly/2yQmKdr)에 참여하시면, 추첨을 통해 미스터피자 기프티콘 2만 원권(총 10명)과 애플망고 치즈 설빙 기프티콘(총 60명)을 경품으로 드립니다.(~10월 공지 시까지) ‘모두의마블’이 직접 찾아가는 <띵동~모마왔어요!>는 시즌 2에서 다시 찾아뵙도록 할게요. 그럼 다음에 만나요~!

[‘모두의마블’ <띵동~모마왔어요!> 학교편 영상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