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경영진, 지스타서 현장 부스 운영 참여

넷마블(대표 권영식)은 오늘, 지스타 2018 기간 중 자사 부스를 방문해 모바일 액션 RPG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이하 KOF 올스타)‘를 체험하는 방문객을 대상으로 고급 쿠폰북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지스타 2018 현장에서만 획득할 수 있는 이 쿠폰북은 총 6장의 캐릭터 카드로 구성된다. 카드에는 실제 KOF 올스타 게임에서 캐릭터 강화에 사용되는 배틀카드를 구현한 것으로, KOF 시리즈 등장 캐릭터들의 개성넘치는 일러스트를 담고 있다. 각각의 카드는 KOF 올스타 국내 정식 출시 후 게임 재화와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쿠폰으로 사용할 수 있다.

지스타 2018 넷마블 부스를 방문해 KOF 올스타 체험에 참여하면 기본 카드 4장이 들어있는 쿠폰북이 우선 제공된다. 여기에 18일(일)까지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지스타 2018 얼리버드 특별 이벤트(https://kofallstar.netmarble.net)’에 참여하면 1장의 카드가 추가 지급된다. 마지막으로 ‘KOF 올스타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kofallstarKR)’을 방문해 ‘좋아요‘를 누르면 총 6장의 카드를 획득하게 된다.

넷마블은, “KOF 시리즈는 국내에서도 두터운 팬층을 자랑하는 인기 게임“이라며, “소장가치가 높은 레어 아이템을 팬들에게 선물하고자 인기 캐릭터들의 이색적인 일러스트를 담은 지스타 2018 한정 쿠폰북을 기획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