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스터즈와 함께한 ‘나이츠크로니클X모펀 카페’ 오프라인 콜라보 이벤트 현장 공개!

지난 12월 15일, 넷마블 애니메이션 RPG ‘나이츠크로니클’과 서브컬쳐 전문 북카페 모펀 카페(M&H BOOKS)의 오프라인 콜라보레이션 이벤트가 진행됐습니다. 이날 모펀카페에서는 ‘나이츠크로니클’의 광고 모델이었던 걸그룹 ‘버스터즈’의 팬사인회와 이용자들과 운영진 간의 첫 간담회가 열렸습니다. 모펀 카페 입장과 동시에 눈앞에 펼쳐지는 ‘나이츠크로니클’ 영웅들! 그럼 지금부터 ‘나이츠크로니클X모펀 카페’의 특별한 콜라보 이벤트를 여러분께 공개합니다!

[‘나이츠크로니클X모펀 카페’ 오프라인 콜라보 이벤트 현장 스케치 영상]

‘모펀 카페’에 오시면 내부 곳곳에 ‘나이츠크로니클’ 테마로 꾸며진 다양한 볼거리가 가득했는데요. 달력, 머그컵, 캔뱃지, 마우스패드 등 게임 내 인기 영웅들의 다양한 캐릭터 상품들이 배치되어 있어 카페에 방문해서 직접 살펴보고 구매할 수 있습니다. ‘테오의 시공을 가르는 빛’, ‘징벌의 화살 레베카’, ‘레나의 특별한 케이크’ 등 보기만 해도 궁금증을 일으키는 영웅들의 이색 음료와 디저트까지 맛볼 수 있어요.

오프라인 이벤트 시작 전부터 현장은 북적북적! 저기, 긴 행렬의 줄이 보이시나요?! 이날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정말 많은 분들이 찾아와주셨습니다. 초청된 분들에게는 ‘나이츠크로니클’의 운영진에게 전하는 편지지와 음료 쿠폰, 추첨 번호를 증정했습니다. 특히, 운영진으로의 편지지는 행사 2부에서 열리는 유저 간담회에서 운영진들에게 전할 질문으로 사용됩니다.


▲ 걸그룹 ‘버스터즈’ 지수, 민지, 채연, 형서, 민정

이날 현장에 먼저 도착한 걸그룹 ‘버스터즈’가 참석자분들을 반갑게 맞이해 주었습니다. 행사의 진행을 맡으며 분위기메이커 역할까지 척척! 역시 ‘버스터즈’ 첫 번째 시간은 ‘버스터즈’의 팬싸인회가 진행됐습니다. 팬분들을 맞이하며 정성껏 사인도 하고 즐거운 소통의 시간을 가졌습니다.

이어서 버스터즈의 멤버 민정과 전체 참석자들과 가위바위보를 하며 최후의 1인에게 경품을 드리는 깜짝 이벤트가 진행됐습니다. 현장의 뜨거운 열기에 힙입어 버스터즈가 참석자 전원에게 미나 피규어를 전달드리며 이날 행사에 참석해주신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표현했습니다. 감사합니다^^


행사 2부에서는 이용자와 운영진과의 간담회 시간이 진행됐습니다. 버스터즈 멤버가 한 명씩 돌아가면서 입장 전에 이용자들이 추첨 박스에 넣은 운영진 편지지(이용자가 운영진에게 보내는 질문)를 랜덤으로 뽑아서 질문하고 개발자가 답변하는 방식인데요. ‘나이츠크로니클’ 개발자와 사업PM이 참석해 게임의 방향성과 업데이트 콘텐츠 등 이용자분들의 궁금증을 속 시원히 답변드리며 진솔한 이야기를 나누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마지막은 경품 추첨 이벤트를 진행하며 행사를 잘 마무리했습니다. 버스터즈와 참석자들이 함께 단체사진을 찍으며 특별한 추억을 남겼습니다. ‘나이츠크로니클X모펀카페’ 콜라보 이벤트는 오는 12월 31일까지 진행되오니 다들 방문하셔서 즐기시길 바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