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물섬 최고의 미남 대결 승자는? ‘모두의마블’ <띵동~모마왔어요!> 7편 비하인드

미남이다~♪ 우리는 미남이다~♬ 마성의 매력을 지닌 세 남자! 미소 하나로 모두를 웃게 만드는 그들이죠? 지난 2월 14일,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130만 유튜버 보물섬이 홍대 길거리를 습격해 시민들과 특별한 데이트를 즐겼습니다. 이번 ‘모두의마블’ <띵동~모마왔어요!> 꽃보다보물섬편에서는 시민들의 참여를 통해 ‘보물섬 최고의 미남’을 투표하는 깜짝 이벤트를 진행했습니다. 또한, 솔로/커플을 현장에서 섭외해 ‘모두의마블’ 플레이 대결을 펼치며 큰 웃음을 선사했는데요. 사진만 봐도 웃음이 절로 나는 세 남자! 이 구역 최고의 미남은 누가 될까요? 홍대 길거리에서 시민들과 함께한 달콤한 데이트 현장을 지금 공개합니다!

★<띵동~모마왔어요!> 꽃보다보물섬편 유튜브 이벤트★
① 유튜브 ‘모마TV’에서 꽃보다보물섬편을 시청하고 이벤트 링크(http://bit.ly/2XFeU1x)에서 최고의 미남을 투표해주세요!
② 해당 이벤트 링크에서 최고의 미남 투표 후 선물 받을 개인정보 입력하세요.
③ 조회수 달성 시 이벤트에 참여해주신 분들 중 추첨을 통해 조회수에 따라 PS4 프로(1명), 에어팟(1명), 빕스 이용권 2인(3명)을 드립니다.(~3/20일까지)
※응모 링크 내 투표결과를 바탕으로 최고의 미남 1인을 선정합니다.

샤방샤방~ 평소와는 다르게 한껏 꾸미고 등장한 보물섬 3인방! 시민들의 투표를 통해 가장 많은 투표수를 얻은 보물섬 멤버는 다음 화에서 코스프레 면제권을 얻게 됩니다. 자, 코스프레 면제권을 얻을 보물섬 멤버는 과연 누구?! 결과는 잠시 후에 공개됩니다! 보물섬이 투표 판넬과 장미꽃, 초콜릿이 가득 담긴 바구니를 들고 대로변으로 나가자 시민들이 금세 보물섬의 주변에 모여드는 광경이 펼쳐집니다. 시민들과 담소를 나누며 웃음이 가득한 현장! 투표에 참여해주신 분들은 보물섬이 장미꽃과 초콜릿을 나눠주며 특별한 밸런타인데이의 추억을 남겨드렸는데요.


이날 친구, 커플, 외국인 등 정말 많은 분들이 투표에 참여해주셨습니다. 투표에 참여해주신 분들 모두 감사합니다! 현장 투표 결과는 강민석 38표, 이현석 23표, 김동현 22표로 강민석님이 가장 많은 표를 얻어 코스프레 면제권을 얻게 됐습니다. 이현석, 김동현님의 코스프레 벌칙 분장은 다음 화에서 기대해주세요^^ 이어서 밸렌타인데이 특집을 맞아 보물섬과 같이 ‘모두의마블’ 플레이 대결을 진행할 솔로, 커플 신청자를 현장에서 섭외하는 자리를 가졌는데요. 현장에서 보물섬에게 도전장을 내민 솔로, 커플 신청자들의 심장 쫄깃한 모마 플레이 대결을 보러 가실까요?


제 1라운드는 보물섬 멤버 중 솔로인 강민석, 이현석팀과 커플팀과 대결을 펼쳤는데요! 일명 커플 분해 쇼! 커플과의 대결에서는 커플팀이 승리하면 놀이공원 자유이용권 2매를 획득하게 되고, 패배 시 서로 다른 놀이공원 이용권을 받게 됩니다. 커플들의 운명은 과연?! 커플팀이 초반부터 캐릭터의 특성을 잘 살려 게임에 주도권을 잡으며 이현석님을 파산시켰습니다. 이후에 강민석님이 관광지 독점을 노리며 바짝 추격했지만, 커플팀의 캐릭터 스킬 발동(늑대왕 레무스)으로 강민석님을 가장 비싼 내 랜드마크로 보내 파산시키며 결국 승리로 이끌어냈습니다.

이어서 2라운드는 보물섬 멤버 중 커플인 김동현님과 솔로 신청자분의 대결이 펼쳐졌습니다. 솔로팀이 승리 시 레스토랑 식사권과 함께 <띵동~모마왔어요!> 제작팀이 준비한 특별한 소개팅(?)기회가 주어지는데요! 김동현이 행운아이템(전자기장 증폭기) 활용해 솔로팀을 내 랜드마크로 끌어당겨 파산승리를 할 뻔 했으나 솔로팀의 행운 아이템(역습의 제트팩)이 발동하며 트리플 독점 승리로 솔로팀의 대역전으로 마무리되었습니다. 이렇게 신청자님의 소개팅이 현장에서 바로 성사되었습니다! 심쿵한 소개팅 상대는 꽃보다보물섬편 영상을 통해 확인해주세요!

<띵동~모마왔어요!> 꽃보다보물섬편은 유튜브 모마TV에서 다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이날 투표에 참여해주신 시민들과 모마 플레이 대결을 신청해주신 커플팀, 솔로팀에게 모두 감사드리며, 밸런타인데이날 특별한 추억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다음 시리즈는 커피 내리는 세 남자, 모마프렌즈편으로 보물섬이 공부에 지친 학생 분들을 위해 오는 3월 14일 화이트데이날에 서울 노원 근처의 카페(다노이218)에서 바리스타가 되어 무료로 음료 4종을(아메리카노, 핫초코, 라떼, 아이스티)를 드립니다. 보물섬과 모마 플레이 대결을 진행하고 싶으신 분은 해당 링크(https://bit.ly/2Tj20rF)를 통해 신청해주세요!(~3/10일까지) 그럼 ‘모두의마블’ <띵동~모마왔어요!>는 다음 편에서 만나 뵐게요!

[‘모두의마블’ <띵동~모마왔어요!> 7편 영상보기]

■ 지난 시리즈 다시 보기
대학교 동아리를 습격하다! ‘모두의마블’ <띵동~모마왔어요!> 1편 비하인드
보물섬이 한강공원에 떴다! ‘모두의마블’ 띵동~모마왔어요! 2편 비하인드
모마 고수가족과의 한 판 대결! ‘모두의마블’ <띵동~모마왔어요!> 3편 비하인드
보물섬의 본격 스쿨어택! ‘모두의마블’ <띵동~모마왔어요!> 4편 비하인드
2019년 신년운세 딱 봐드립니다! ‘모두의마블’ <띵동~모마왔어요!> 6편 비하인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