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액션 RPG 미리 만나기!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 챌린지’ 대회 현장 공개!

강렬한 액션! 호쾌한 타격감! 넷마블 새로운 액션 RPG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가 오는 5월 9일 정식 출시를 앞두고 있습니다.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는 오랫동안 사랑받은 명작 게임 ‘더 킹 오브 파이터즈’의 IP를 바탕으로 한 액션 RPG인데요. 모바일 버전으로 추억의 게임을 완벽하게 구현했을지에 대해 많은 팬들의 관심이 쏟아지고 있습니다. 정식 출시에 앞서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 이벤트 토너먼트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 챌린지>가 지난 4월 28일 상암 OGN e스타디움에서 열렸습니다!

판매석, 이벤트석부터 응모 좌석까지 총 300여 석이 조기에 완판된 행사장은 방문객들로 가득했는데요. 많은 분들의 관심 덕분에 성공적으로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 챌린지>가 개최됐습니다. 이날 대회 현장에 오신 모든 분들에게 자신이 응원하고 싶은 팀의 캐리커쳐가 그려진 기념 티셔츠, 응원 야광봉, 김갑환(5성급) 획득 게임 쿠폰을 드렸습니다. 현장에서 ‘행운권 추첨 이벤트’를 진행해 ‘킹 오브 파이터 캐릭터 대형 피규어’, ‘ㅋㅋ 자이언트 인형’을 드리고, 행사장 입장 시 토너먼트 우승팀을 예측해 맞추는 입장객에게는 넷마블 캐릭터 상품인 ‘ㅋㅋ목쿠션’을 증정했습니다.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 챌린지> 현장에는 약 300여 명의 많은 분이 참관해 열띤 응원을 보여주셨는데요! 이번 대회는 게임을 좋아하는 4개의 팀이 출전해 출시를 앞둔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 시범 경기를 하면서 게임의 매력을 한껏 선보이는 시간이었습니다. 이날 대회에는 인기 유튜버와 개그맨이 총출동해 3인 1조로 구성된 4개의 팀 대결이 펼쳐졌습니다.

경기는 각 팀에서 한 명씩 더 빠른 시간 안에 던전을 클리어하는 팀이 승리하는 ‘타임어택 챌린지’ 방식으로 진행됐습니다. 각 팀의 선수들은 1:1 대결을 통해 승패를 가리고 3전 2승제로 4강 토너먼트를 진행했는데요. 4강전 첫 경기는 슈기, 이설, 마루에몽의 ‘걸크러쉬팀’과 조세호, 유민상, 이상훈으로 이뤄진 ‘개그팀’이 붙었습니다. 두 번째 경기는 김성회, 케인, 정질이 참여하는 ‘킹오파팀’과 난닝구, 랑쯔, 몽키의 ‘난닝구크루팀’이 대결을 벌였습니다. 본인들의 얼굴이 그려진 캐리커쳐 티셔츠를 입고 있는 참가팀의 모습이 인상 깊네요!^^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 챌린지> 대회의 관전 포인트는 역시 기록 깨기 시간이었는데요. 첫 번째 경기에서 입이 벌어지는 결과가 나왔습니다. 마루에몽 님의 경기에서 단 1초 차이로 승부가 가려진 건데요. 이어 이설 님과 슈기 님의 맹활약이 더해지며 경기 열기가 점점 더 뜨거워졌습니다.

개그 팀도 그 여느 때보다 진지하게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를 플레이했는데요. 불과 3~4분 안에 보스 던전을 클리어하며 스피드 어택의 참 매력을 물씬 풍기는 스릴 넘치는 경기들이 계속되는 가운데, 뜻밖의(?) 실력으로 주목을 받은 선수도 있습니다. 모두의 훈훈한 응원 속에서 공개된 조세호 님의 예상치 못한 최장 경기 기록! 게다가 단숨에 일취월장하는 실력까지! 개그 팀의 재치 넘치는 입담에 경기 재미 포인트까지 모은 플레이였습니다. 이렇게 첫 경기는 걸크러쉬 팀이 개그 팀을 3:0으로 꺾고 결승전에 오르게 됩니다!

두 번째 경기는 난닝구크루 팀과 킹오파 팀의 경기가 펼쳐졌는데요. 먼저, 난닝구크루 팀이 시원한 경기 플레이를 선보였습니다. 긴장한 탓에 경기 도중 작은 헤프닝도 벌어졌지만 누구에게도 지지 않을 경쾌한 플레이를 이어갔는데요. 개그 팀에 밀리지 않는 입담까지 보여주며 경기의 재미를 한층 더 했습니다.

이번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 챌린지’ 경기에서 가장 주목을 받은 선수는 바로 킹오파 팀이었는데요. 킹오파 짬밥을 가진 킹오파 팀이 과연 낯선 모바일 환경에서도 킹오파 실력자의 명성을 지킬 수 있을까요? 첫 경기부터 신중하게 액션 콤보 기술을 하나하나 선보였는데요. 결국 킹오파팀이 3세트 전승으로 승리를 차지했습니다.

대망의 결승전은 치열한 박빙의 승부 그 자체였는데요! 킹오파 팀을 상대로 밀리지 않는 실력을 보여준 걸크러쉬팀! 엎치락 뒷치락 팽팽한 접전 속에서 킹오파 팀의 케인 님이 1분 59초로 놀라운 최단 기록을 세우며 걸크러쉬 팀을 꺾고 우승을 거머쥐었습니다!! 3,4위 순위 결정전에는 2:1로 난닝구크루팀이 개그팀을 꺾고 승리로 끝났습니다. 이날 현장에 와주신 분들 모두 감사 드리며, 대회를 빛낸 참가팀에게도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상암 ONG e스타디움에서 개최된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 챌린지’의 경기 풀 영상은 유튜브 넷마블TV(https://www.youtube.com/watch?v=BmHGsgFu8Ds)와 넷마블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netmarble/)을 통해 다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지난 4월 25일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 체험판 빌드가 구글플레이 스토어에가 공개됐는데요. 원하는 팀을 선택해 최강 액션 쾌감을 직접 느껴보세요! 오는 5월 9일 정식 오픈하는 모바일 액션 RPG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립니다!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 챌린지 다시 보기]

★ 체험판 빌드 다운로드 하기 ★
mar.by/v2/4CAU
★ 사전등록 하기 ★
▶ https://bit.ly/2GiwGz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