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CU와 ‘모두의마블’ 제휴 이벤트 진행

넷마블(대표 권영식)은 편의점 CU(씨유)와 제휴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 밝혔다.

넷마블은 오는 12월까지 매월 자사를 대표하는 인기 게임 1종의 다채로운 아이템을 증정하는 ‘넷마블 모바일 게임 룰렛 이벤트’를 CU 멤버십 어플 ‘포켓CU’에서 진행한다.

시작은 지난 2013년 6월 출시 후 전세계 도시를 사고파는 익숙한 게임방식에 아기자기한 재미요소를 가미, 남녀노소 모두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모두의마블’이 끊었다.

이번 CU와의 제휴 이벤트 시작을 알린 ‘모두의마블’은 출시 후 6년간 줄곧 최고의 인기를 구가, 다양한 진기록을 수립해 나가며 모바일 게임은 수명이 짧다는 편견을 깨뜨리고 있는 국내 대표 모바일 캐주얼 게임이다.

5월 말일(31日)까지 이벤트에 참여한 이용자에게 ‘모두의마블’ 게임재화는 물론 게임 내 최고 능력치(현재기준)를 보유한 ‘S+자하’를 비롯해 ‘S+철벽 방어 헬멧’, ‘S~S+캐릭터 뽑기권’, ‘S행운아이템 뽑기권’ 등 7만개의 게임 내 고급아이템을 선착순 랜덤 지급한다.

이벤트는 ‘포켓CU’ 내 넷마블 제휴 이벤트 페이지에서 룰렛을 돌려 아이템을 획득하는 방식으로 매일 1회 응모, 계정 당 최대 3회 입력 가능한 방식으로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이번 제휴 이벤트 및 게임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넷마블 모바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