쿵야TV 그림퀴즈 예능방송 ‘이말년의 캐치마인드’ 1화 비하인드

귀여운 쿵야 캐릭터들의 귀여움에 한 번, 친구들과 함께 그림을 그리고 정답을 맞추는 재미에 또 한 번! 매력에 빠지면 헤어나올 수 없는 꿀잼 넘치는 게임이죠?! 넷마블에서 모바일 그림퀴즈 게임 ‘쿵야 캐치마인드’의 사전예약을 진행하고 있는데요. 이제 유튜브 쿵야TV에서도 ‘쿵야 캐치마인드’를 예능 방송으로 만나보실 수 있다는 사실! 지금 바로 공개합니다!

가장 먼저 촬영장에 등장한 한 남자. 멋스러운 베레모를 쓰고 이젤 앞에 앉아 있는 모습이 마치 화가를 연상케 하는군요. 예사롭지 않은 붓놀림으로 미적 재능을 발휘해 작품(?)을 그려내는데요. 앗, 이것은 지옥에서 온 파쿵야…?!?!? 이 독보적인 그림체의 소유자는 과연 누구일까요?!

이분은 바로 <이말년의 캐치마인드>의 메인MC 이말년 님인데요! 허를 찌르는 기발한 아이디어와 독창적인 그림체, 자신만의 색을 담아낸 스토리로 유명하시죠. 인기 대표작으로 ‘이말년씨리즈’ ‘이말년 서유기’, ‘본격 이말년 만화’ 등 독특한 그림체와 남다른 4차원 개그로 팬분들의 사랑을 받고 있어요. 이말년 님이 그리는 그림과 제시어가 벌써부터 기대되지 않나요? <이말년의 캐치마인드>는 매회 새로운 도전자와 6명의 일반인 출연진이 이말년 님에게 도전장을 내미는 방식으로 진행하는데요. 꿀잼 보장! <이말년의 캐치마인드>는 지금 바로 시작합니다.

이날의 도전자는 바로 자취요리의 대가이자 웹툰 작가인 김풍 님과 <캐치마인드> 게임의 한 획을 그은 사람들! 개드립 콘테스트 우승자부터 야채 쿵야들의 눈을 번쩍 뜨게 해준 고인물 플레이어까지 쟁쟁한 사람들이 모였습니다. <이말년의 캐치마인드>는 팀 결정권을 가진 1라운드와 그림 도구 선택권을 가진 2라운드, 그리고 마지막 팀 대결까지 총 3라운드로 진행됐는데요.

이말년 vs 김풍 첫 번째 라운드는 두 작가의 그림 대결입니다. 제시어는 같지만 느낌은 전혀 다른 두 작품! 6명의 일반인 출연진들이 두 작가님의 그림을 보며 더 잘 표현한 작품을 선택하는데요. 어떤 단어일지 감이 오셨나요? 정답은 유튜브 쿵야TV의 <이말년의 캐치마인드>에서 확인해주세요!

2라운드는 두 작가님의 그리는 대결! 6명의 출연자 중 1명의 캐리커처를 그린 뒤, 출연자 투표를 통해 승패를 가리는 방식인데요. 이번 대결의 승자는 3라운드 대결에서 사용할 그림 도구인 매직과 립스틱 중 한 가지를 먼저 선택할 수 있습니다. 여느 코너보다 캐리커처 지원 열기가 뜨거웠던 시간! 이번 캐리커처의 포인트는 ‘입체감’인데요. 출연진부터 제작진까지 모두를 폭소에 빠트린 캐리커쳐는 어떤 모습이었을까요?

마지막 3라운드는 팀 대결 시간! 4명의 팀원 중 3명이 릴레이로 하나의 그림을 완성하고 1명이 맞추는 방식입니다. 정답을 맞추는 팀원은 안대와 신나는 가요가 들리는 이어폰을 낀 채 그림이 완성될 때까지 기다려야만 하는데요. 1분 동안 그림을 그려내기 위해 이심전심 팀워크는 필수! 과연 <이말년의 캐치마인드> 1편의 승자는 누가 될까요?

<이말년의 캐치마인드>는 그림퀴즈를 좋아하는 이용자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합니다! (매회 넷마블 카카오톡게임 페이스북을 통해 공지 예정) 이말년 님과 특별 게스트와 함께 펼치는 꿀잼 넘치는 그림퀴즈 대결! 유튜브 쿵야TV를 통해 많은 시청 바랍니다! 앞으로도 쿵야TV에서는 총 3백만 원 상당의 구독자 달성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 드릴게요! <이말년의 캐치마인드> 다음 편도 많이 기대해주세요^^

[이말년의 캐치마인드> 1편 다시 보기]

[이말년의 캐치마인드> 2편 다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