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쿵야 캐치마인드’ CU와 제휴 이벤트 실시

넷마블(대표 권영식)은 편의점 CU와 9월 한달 간 신개념 모바일 위치 기반 그림퀴즈게임 ‘쿵야 캐치마인드’의 아이템을 증정하는 제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 밝혔다.

넷마블은 오는 9월 30일까지 CU 맴버십 앱 ‘포켓CU’를 통해 이벤트에 참여한 이용자에게 게임재화인 다이아와 ‘냠냠이 통밀 비스켓’, ‘우리 편의점으로 오세요 코스튬’ 등 풍성한 게임 아이템을 지급한다.

해당 이벤트는 1일 1회 참여 가능하며, 아이템은 종류별로 게임 계정 1개 당 최대 3회까지 등록 가능하다.

게임의 공식 유튜브 커뮤니티 ‘쿵야TV’에서도 이벤트를 진행한다. ‘쿵야TV’를 구독하고 구독자 이벤트 영상에 좋아요와 응원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CU 1만원 모바일 상품권’을 지급한다. 자세한 이벤트 일정은 추후 ‘쿵야TV’를 통해 공개한다.

‘쿵야 캐치마인드’는 총 회원 수 약 600만명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넷마블의 장수 PC온라인 게임 ‘캐치마인드’를 모바일로 재해석 한 게임이다.

이용자가 특정 제시어를 보고 그린 그림을 다른 이용자들이 맞히는 기본 게임성에 위치 기반 기술을 접목한 것이 특징이다. 퀴즈모드 및 소셜 콘텐츠는 물론 이용자 성향에 맞는 실시간 멀티모드 등 풍부한 즐길거리를 선사한다.

‘쿵야 캐치마인드’ 및 이번 ‘CU 제휴 이벤트’와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쿵야TV’ 및 ‘쿵야 캐치마인드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