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페이스 단군, 김기열 등장! ‘리니지2 레볼루션’ 공식 토크쇼 썰루션 시즌5!

모바일 혁명의 시작. ‘리니지2 레볼루션’ 공식 토크쇼 <썰루션>이 시즌5로 여러분께 다시 찾아왔습니다. 이번 시즌에서는 쌀쌀한 가을날에 맞춰 따뜻한 아메리카노 한 잔 생각나게 만드는 ‘썰루션 카페’로 한껏 분위기를 꾸며보았는데요! 기존의 멤버인 정인호, 이지인, 플라와 더불어 게임 마스터 단군(김의중님)과 개그, 게임 모두 섭렵하는 기열킹(김기열님) 이 새로운 얼굴로 등장합니다. 지난 첫 방송부터 ‘장비 감정단’ 30강 성공으로 완벽 적응한 단군과 기열킹의 눈물 젖은 사과로 폭소만발한 시작을 알렸는데요! 과연 단군과 킹기열은 어떤 케미를 보여줄까요? 채널 넷마블 편집진이 지난 2화 현장을 다녀왔는데요. 회를 거듭할수록 더욱 흥미진진해지는 썰루션! 지금 만나보시죠.

<썰루션> 시즌5는 매주 목요일 밤 8시, ‘리니지2 레볼루션’ 유튜브와 페이스북 채널에서 만나보실 수 있는데요. 썰루션을 시청하면 초대박 쿠폰이 마구마구 득템하실 수 있습니다. SR등급 신비로운 집혼석 선택상자부터 엘릭서 정수 선택상자, 마프르의 가호 랜덤 상자 등 코너별 보상 쿠폰과 생방송 쿠폰, 돌발 선착순 쿠폰, 라스트 쿠폰 등 시청만 해도 푸짐한 보상들이 가득 준비되어 있습니다.

첫 코너는 <플라와 아이들>입니다. 뉴비 단군과 김기열의 라이브 계정을 살펴보고, 플라가 각 계정에 맞는 숙제를 내어 다음 회차에서 숙제를 해 왔는지 검사합니다. 숙제를 완료하지 못하면 깜짝 벌칙을 수행해야 한다는 사실! 과연 3화의 벌칙의 주인공은 누가 될까요?! 3화 생방송도 꼭 본방사수 해주세요!

바로 이어지는 썰맨을 잡아라! <썰맨! 서버 대항전>는 썰맨을 잡기 위한 두 서버 간의 대결로 추첨을 통해 서버 4개를 선정하고 2인의 패널이 썰맨을 동시 플레이하는 방식입니다. 시간 내 썰맨을 잡으면 서버 보상 지급, 두 서버 중 한 곳이라도 썰맨을 잡지 못하면 전체 보상이 나갑니다. 이지인(아인하다드)vs플라(바츠), 단군(하딘)vs기열킹(군터2)의 막상막하 썰맨 대결! 이번 썰맨 서버대항전에는 엄청난 재화를 지급하는 특급 이벤트도 같이 진행되는데요. 선정된 4개의 서버 중 가장 빠르게 썰맨을 잡은 서버와 썰맨이 잡힌 시간을 맞히면 무려 2만 5천다이아를 경품으로 얻을 수 있습니다. 이번 시즌의 썰맨 서버대항전에서는 보는 재미와 참여하는 재미까지 더해주었네요.

마지막 피날레는 썰루션의 꽃이라고 할 수 있는 <장비 감정단> 시간입니다. 이용자의 사연을 직접 제보받아 장비를 감정해 드리고 30강 도전까지 해보는 코너인데요. 시청자분들은 장비 감정단 에서 몇 강까지 갈지 최종 강화 수치를 맞추면 엄청난 보상도 전해드리고 있습니다. 지난 시간에 단군이 30강 성공으로 놀라운 활약을 보여주어 모두를 놀라게 했는데요! 이번 화에서는 단군에 이어 기열킹이 30강 도전에 임했습니다. 하지만 손에 땀을 쥐는 상황이 펼쳐지는데.. 과연 기열킹은 30강에 성공할 수 있었을까요?! 세상의 모든 용사님이 더욱 강력해지는 그날까지 패널들의 도전은 계속됩니다!

이번 썰루션 시즌5의에서는 새로운 코너인 <시공의 균열 타임어택>가 준비되어 있는데요. 제한 시간 내에 시공의 균열 ‘용의 심장 사원’이라는 매우 어려운 던전을 패널 세 분 중 선정된 한 명과 이용자 4명이서 함께 하는 코너입니다. <시공의 균열 타임어택>은 아쉽게도 시간 관계상 이번 화에선 담지 못했지만, 3화에서 참여하실 수 있으니 절대 놓치지 마세요!

이번 업데이트에서 마그나딘 대부호 칭호 장착 이팩트 및 고대의 전장 아티팩트 그리고 불멸의 망토가 추가되었습니다. 그 외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는 빙고 이벤트와 편의성 개선 및 불편했던 현상들이 수정되었으니 더욱 재밌게 플레이를 즐기실 바랍니다. 언제나 쾌적한 환경에서 ‘리니지2 레볼루션’을 즐기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습니다.

이용자분들의 성원에 힘입어 시즌5로 돌아온 <썰루션>! 최신 정보와 함께 다양한 보상들도 가득준비했으니 많은 시청과 관심 부탁드립니다. 매주 목요일 저녁 8시, ‘리니지2 레볼루션’ 유튜브와 페이스북에서 본방사수하세요!

[썰루션 시즌5 2화 다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