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모바일 RPG <일곱 개의 대죄: GRAND CROSS> 신규 캐릭터 2종 업데이트 실시

넷마블(대표 권영식)은 모바일 RPG <일곱 개의 대죄: GRAND CROSS(이하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 개발사 퍼니파우)>에 신규 캐릭터 3종을 추가하는 등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십계의 일원인 <십계>「침묵」의 몬스피트와 【분노의 기사】 마신 멜리오다스가 함께 출시됐다.

십계들이 본격적으로 등장하는 신규 스토리 챕터도 함께 추가됐다. 더욱 강력해진 적들과 펼쳐지는 전투와 스토리로 이용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다양한 신규 콘텐츠도 선 보인다. 우선 새롭게 장비각인 기능이 추가되면서 기존의 사용하던 장비를 더 높은 등급으로 진화할 수 있게 됐다. 또한 자신의 덱과 전투를 벌일 수 있는 신규 수련굴 스테이지가 등장했으며 진보스전에는 익스트림과 헬 난이도가 추가됐다.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는 지난 6월 4일 국내와 일본에 출시된 이후 10일 만에 한국과 일본 애플 앱스토어에서 동시에 매출 1위를 달성하는 등 흥행하고 있다.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는 원작자 스즈키 나카바의 만화를 바탕으로 한 일본 인기 애니메이션 <일곱 개의 대죄>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한 초대형 모바일 RPG다.

<일곱 개의 대죄>는 만화책 누적 발행 부수 3,000만부를 돌파한 초대형 IP로 2012년 일본 잡지 주간 소년 매거진에서 연재를 시작해, TV 애니메이션과 극장판 영화로도 흥행 가도를 달리고 있는 일본 최고의 인기 만화다.

<일곱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사이트(https://7ds.netmarbl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