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 ‘철권7’ 콜라보레이션 업데이트 실시

넷마블(대표 권영식)은 액션 RPG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이하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에 3D 대전 격투 게임 ‘철권7’의 대표적인 파이터를 추가하는 ‘철권7’ 콜라보레이션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철권’은 1994년 아케이드 게임으로 시작해 현재 ‘철권7’까지 시리즈가 이어지고 있으며, ‘더 킹 오브 파이터즈’와 함께 대표적인 대전 액션 게임으로 통한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에서 ‘철권7’의 대표적인 파이터 ‘카자마 진’, ‘미시마 헤이하치’, ‘미시마 카즈야’, ‘링 샤오유’, ‘폴 피닉스’, ‘아머킹’ 등 총 8종의 캐릭터를 추가한다.

‘철권7’의 파이터는 모두 체력이 일정 수치 이하일 때, 공격력이 증가하고 피격 데미지가 감소하는 ‘레이지 모드’를 보유하고 있으며,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한 신규 배틀 카드도 약 15종 추가된다.

넷마블은 이번 ‘철권7’ 콜라보레이션 업데이트를 기념해 금일(20일)부터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오는 12월 11일까지 진행되는 슈퍼 미션을 플레이한 이용자는 카자마 진 (클래식), ’98 야가미 이오리를 비롯해 각 파이터의 열화(★3) 스페셜 카드, 소울, 루비 등을 획득할 수 있으며, 같은 기간 총 3장으로 이뤄진 ‘철권7’ 콜라보레이션 특별 던전(러시 이벤트)를 플레이한 이용자는 해당 던전에서 획득할 수 있는 철권 코인을 통해 아머킹과 아머킹의 스페셜 카드를 얻을 수 있다.

또 12월 11일까지 로그인을 한 이용자에게는 철권 친밀도 아이템, 골드, 루비, 성장 재료를 지급하며, ‘철권7’ 파이터 폴 피닉스를 얻을 수 있는 ‘폴의 스매쉬 룰렛’ 및 복귀 이용자를 위한 특별 이벤트도 다수 마련된다.

넷마블 조신화 사업본부장은 “대표 모바일 액션 RPG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와 철권7의 새로운 만남을 많은 이용자분들이 즐기시길 기대한다”며 “참신한 신규 콘텐츠 및 이용자 중심의 편의성 개선을 통해 이용자분들의 만족도를 높여갈 것”이라고 말했다.

TEKKEN™7&©BANDAI NAMCO Entertainment Inc.
ⓒSNK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Netmarble Corp. & Netmarble Neo in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