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매직: 마나스트라이크’, 캐릭터 이미지 5종 공개

넷마블(대표 권영식)은 모바일 실시간 전략 대전 게임 ‘매직: 마나스트라이크’의 플레인즈워커 캐릭터 이미지 5종을 공개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캐릭터 이미지에는 ‘매직: 더 개더링’의 세계관의 주요 플레인즈워커인 기디온, 제이스, 릴리아나, 찬드라, 니사가 등장한다.

플레인즈워커는 ‘매직: 마나스트라이크’에서 전략의 중심으로 활용되는 특별 캐릭터로, 다섯 가지 색상의 전략적 차이와 더불어 고유의 스킬로 특별한 재미를 선사한다.

넷마블 ‘매직: 마나스트라이크’는 세계 최초의 TCG(트레이딩 카드 게임)인 ‘매직: 더 개더링’의 IP를 고품질 3D로 구현한 모바일 실시간 전략 대전 게임이다. 원작의 카드와 세계관을 3D 그래픽으로 재현했으며 전 세계 수많은 이용자들과 경쟁할 수 있는 다양한 게임 모드를 제공한다.

특히, 다섯 가지 색상을 기반으로 자신만의 전략을 펼칠 수 있는 풍성한 카드 덱 커스터마이징, 빠르고 직관적인 게임플레이와 간편한 조작성, 박진감 넘치는 PvP(이용자 간 대결) 대전 등을 제공하며 전략적 카드 수집과 성장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한편, 넷마블은 ‘매직: 마나스트라이크’ 국내 사전등록을 공식 사이트 (http://manastrike.com/ko/preorder)에서 진행 중이다.

사전등록은 게임 출시 전까지 진행되며, 참여자 전원에게 게임 내 재화인 보석과 골드, 플레인즈워커 이모티콘 5종, 플레이어 아이콘을 지급한다.

넷마블은 ‘매직: 마나스트라이크’를 2020년 1분기에 글로벌 원빌드로 전 세계 동시 출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