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은 캐릭터 다른 느낌? 넷마블 게임 속 다양한 캐릭터 스토리

게임을 하면서 가장 두근두근하는 순간! 바로 신규 캐릭터의 업데이트 소식이 들려올 때인데요. 이번에는 어떤 능력을 가진 캐릭터인지 궁금하기도 하지만, “어떻게 생긴 캐릭터일까”하는 기대도 한몫하죠. 내가 좋아하는 게임의 감성이 가득 묻어난 캐릭터의 일러스트를 집중해서 살펴보는 것도 게임을 즐기는 방법 중의 하나! 영화, 만화 등에서 우리가 알고 있는 캐릭터가 넷마블 게임과 만난다면 어떤 모습일까요? 이번 시간에는 넷마블 게임 속에 등장하는 익숙한 캐릭터들의 변신을 살펴봤습니다.

1. 같은 캐릭터, 다른 느낌 ‘손오공’의 변신

푹신푹신한 구름 근두운을 타고 여의봉을 휘두르며 천지를 누비는 손오공! 중국 <서유기>의 대표 주인공으로 유명하죠?! 손오공이 넷마블 게임을 만난다면 과연 어떻게 바뀔까요? 손오공의 모습은 넷마블 인기 게임 ‘세븐나이츠’과 ‘모두의마블’에서 만나실 수 있는데요. 같은 캐릭터지만 서로 다른 매력으로 이용자분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먼저 ‘세븐나이츠’의 손오공 캐릭터입니다. 강력한 일곱 명의 기사들 사이에서 절대 기죽을 것 같지 않은 포스가 느껴지나요? 어딘지 모르게 여유만만한 표정이 눈에 띄는데요. <세븐나이츠>의 손오공은 각성 상태와 코스튬에 따라 표정과 복장, 스타일이 세심하게 바뀐다는 사실! 이에 맞춰서 함께 변신하는 여의봉의 모습을 살펴보는 것도 <세븐나이츠>만의 매력 포인트라고 하네요.

‘모두의마블’ 손오공 캐릭터는 태국의 ‘Let’s Get rich’에서 만나보실 수 있는데요. ‘Let’s Get rich’ 속 ‘5살 손오공’은 신선만 먹는다는 천계 복숭아를 먹고 각성한 원숭이로, 천계에서 큰 사고를 쳐서 신들을 분노를 사 그 벌로 인간계로 내려와서 삼장과 함께 여행을 하는 스토리가 담겨있습니다. 귀여운 ‘5살 손오공’의 좌충우돌 여행 스토리가 궁금해지네요!

2. 게임 세상에도 정의의 배트맨 등장!

넷마블 게임에서는 전 세계적으로 최고의 인기를 누리는 히어로들도 만날 수 있는데요. 영화 속에서만 만났던 매력만점 캐릭터들이 게임에서는 어떻게 바뀌었을까요? 게임 속에서도 엎치락뒤치락 끝없는 신경전으로 게임 승패를 좌우해 이용자분들께서 한층 재미있는 플레이를 즐기는 재미를 더했던 DC코믹스X넷마블 콜라보! ‘리니지2 레볼루션’, ‘펜타스톰’, ‘모두의마블’에서 팬들과 이용자들의 마음에 불을 지핀 캐릭터들을 살펴봤습니다.


모바일 MMORPG ‘리니지2 레볼루션’에서는 ‘배트맨’하면 떠오르는 밤하늘을 표현했는데요. 커다란 보름달의 중심에 선 늠름한 배트맨의 모습이 인상적이죠? 특히 <리니지2 레볼루션>은 지난 2018년 DC코믹스와 콜라보를 진행하며 ’리니지2 레볼루션’ 캐릭터 종족 별 코스튬을 출시하기도 했습니다. DC코믹스의 영웅과 ‘리니지2 레볼루션’ 캐릭터의 특성에 맞춘 의상과 무기들까지 완벽히 소화한 ‘리니지2 레볼루션’ 캐릭터들의 모습을 엿볼 수 있었습니다.

DC코믹스의 영웅들도 MOBA ‘펜타스톰’에 등장! 지난 2017년에 DC코믹스의 대표 영웅 ‘배트맨’을 포함해 게임 내 총 40종의 영웅들을 만나볼 수 있었는데요. 슈퍼맨, 원더우먼을 비롯, 최고 악당 조커까지 등장해 ‘펜타스톰’ 이용자분들의 관심이 뜨거웠습니다. 보기만 해도 멋진 영웅들의 모습과 영웅의 특성에 기반한 스킬 이펙트까지 팬들도 만족했던 콜라보였습니다.

DC코믹스의 캐릭터들이 ‘모두의마블’에도 등장했다는 사실 알고 계시나요? 보기만 해도 강력한 비주얼의 DC코믹스 콜라보는 지난 2018년 말에 진행됐는데요. 당시 ‘모두의마블’ 메인 화면에는 배트맨, 할리퀸, 조커까지 개성을 가득 담긴 일러스트를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고담시티를 연상하게 하는 배경과 어딘가 불타고 있는 듯한 빛 표현까지, 디테일이 살아있는 모습이 눈에 띄네요!

넷마블 게임 속에서 만나는 내가 좋아하는 캐릭터들! 같은 캐릭터지만 게임에 따라 색다른 모습으로 만나볼 수 있고, 배경과 색감 등 섬세한 표현의 차이를 발견하는 재미를 볼 수 있었는데요. 다음엔 또 어떤 캐릭터들이 넷마블 게임 속에 등장할까요?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