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 신규 직업 ‘주술사’ 업데이트 예고…사전등록 시작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개발사 넷마블체리)’에서 신규 직업 ‘주술사’ 업데이트 관련 사전등록 페이지를 열고 콘텐츠 공개 및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넷마블은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 업데이트 사전등록 페이지를 통해 5월 말 선보일 신규 직업 ‘주술사’, 특별 이벤트 던전 ‘하와 호수’ 등 신규 콘텐츠 정보를 공개했다.

이 페이지를 통해 이용자들은 부적을 활용해 원거리 공격을 펼치고, 강신으로 변신해 거대 몬스터에 맞서는 ‘주술사’의 강력한 전투력이 돋보이는 CG영상도 확인할 수 있다.

넷마블은 5월 26일까지 사전등록 이벤트도 진행한다. 참여한 모든 이용자에게는 희귀 수호령 및 희귀 수호신령을 획득할 수 있는 ‘마령의 선물상자’를 제공한다.

넷마블 강지훈 본부장은 “조만간 진행될 대규모 업데이트에서는 ‘주술사’ 등 콘텐츠 외 신규 서버도 오픈할 예정”이라며 “또한 빛나는 영웅 무기, 영웅 장신구 세트 등을 지급하는 출석 이벤트와 영웅 수호신령을 지급하는 성장 지원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들도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지난 2018년 12월 6일 출시한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은 인기 PC 온라인게임 ‘블레이드 & 소울’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해 원작의 방대한 세계관과 콘텐츠를 모바일로 재해석한 모바일 MMORPG다.

게임과 관련한 보다 상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 ‘포럼’ (http://forum.netmarble.com/bns/),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netmarbleBnS/), 공식 커뮤니티앱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 World’(http://mar.by/v2/4C9G)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