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리로 보는 게임] 다시 시작한 어둠의 전투 ‘A3: 스틸얼라이브’

게임에 한층 더 빠져들게 만드는 게임 스토리텔링! 게임 속 주인공은 물론 스쳐 지나가는 NPC와 작은 몬스터까지 모두 저마다의 이야기를 갖고 있는데요. 스토리를 따라 퀘스트를 하나씩 클리어하다 보면 게임을 시작할 때의 두근거림이 때로는 긴박함으로, 때로는 감동적으로 변하기도 합니다. 넷마블 모바일 배틀로얄 MMORPG <A3: 스틸얼라이브>도 탄탄한 게임 스토리를 기반으로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며 게임의 재미를 더하고 있는데요.

<A3: 스틸얼라이브>의 핵심 스토리는 세상의 종말을 막기 위한 수호자들의 마지막 모험! 인간들이 사는 미메시스 대륙을 악신의 군대가 침략하면서 벌어지는 일들을 담고 있습니다. 그런데 많은 분이 아시다시피 MMORPG <A3: 스틸얼라이브>의 배경 스토리는 예전에 사랑받던 PC 게임 ‘A3’와 이어지는데요. PC게임 ‘A3’에서는 정령의 힘을 빌린 헤이렌들이 앞장서 영광스러운 승리를 이루며 다시 평화가 찾아오게 되죠.

오랜 세월이 흘러 헤이렌과 악신 군대가 벌였던 치열한 전투는 어느새 신화 속의 이야기로 남게 되는데요. 평화로움 속에서 헤이렌의 신화마저 서서히 잊혀갈 즈음, 세상은 또다시 어둠으로 물들며 악신의 군대가 다시 일어나게 됩니다. 다시 시작된 세상의 혼란에 선지자 레디안은 수호자들과 함께 세상의 종말을 막기 위한 전투를 준비하는데요.

끝없는 어둠과 혼돈, 그리고 악신을 막을 유일한 희망은 바로 여신의 재림! 선지자 레디안과 수호자들은 긴 여정 끝에 여신을 재림 시킬 수 있는 성배가 잠든 태초의 산에 도착하는데요. 하지만 강력한 헬카임의 공격에 결국 비극적인 결말을 맞이합니다.

<A3: 스틸얼라이브>는 헬카임을 막지 못한 선지자 레디안과 다섯 명의 수호자들의 이야기로 시작하는데요. 마지막 순간 온 힘을 다해 헬카임의 공격을 막아낸 선지자 레디안은 다섯 명의 수호자를 과거로 돌려보낸 채 사라지게 됩니다. 수호자들이 도착한 곳은 헬카임이 눈을 뜨기 직전인 혼돈의 세계! 그곳에서 수호자들은 여신의 재림을 돕고 세상의 종말을 막기 위한 마지막 모험을 시작합니다.

어둠에 맞서 세상을 구하는 수호자들의 이야기! <A3: 스틸얼라이브>의 탄탄한 스토리를 따라 MMORPG와 배틀로얄을 함께 즐기는 색다른 매력을 느껴보세요! 더욱 자세한 게임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http://forum.netmarble.com/a3)와 A3 TV 유튜브 채널(https://www.youtube.com/channel/UCpy3B9mkWyF2FFlIWuCuLOA)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A3: 스틸얼라이브> 다운로드하기
http://mar.by/v2/4CJ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