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리로 보는 게임] 배신이 부른 비극적인 이야기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

묵화의 상처가 남긴 기억을 찾아 떠나는 모험과 또 다른 혁명의 시작! 넷마블 모바일 MMORPG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 스토리는 강호의 고수들이 벌이는 배신과 복수의 이야기들이 담겨있습니다. 차가운 복수의 칼날을 가는 이들과 그 끝에 숨겨진 이야기가 하나씩 밝혀질수록 눈을 뗄 수 없는 흥미진진한 일들이 펼쳐지는데요.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은 주인공 ‘막내’는 강호의 고수들이 인정하는 절세 무공의 근원지인 홍문파의 일원입니다. 홍문파는 과거에 세상이 탁기로 물들 때 마황과 맞서 싸운 4명의 무림 고수 중 한 명인 ‘홍석근’을 중심으로 만들어진 문파인데요. 자신보다 남을 위하고 약자를 돕는 것을 목표로 무공에 정진하는 사람들이 모여있죠. 막내 역시 홍문파의 가르침을 따르며 비급 홍문신공을 하나씩 익혀나가는데요. 그런데 어느 비 오던 날, 홍문파는 돌연 멸문의 위기를 맞게 됩니다.

홍문파를 위기에 빠트린 사람은 바로 진서연! 홍석근이 가진 신물인 귀천검을 빼앗기 위해 홍문파의 거점 무일봉을 습격한 건데요. 진서연이 홍석근의 제자인 막내를 인질로 잡자 홍석근은 귀천검을 포기하고 진서연의 손에 살해당합니다. 그 모습에 막내는 분노를 참지 못하고 진서연을 향해 달려드는데요. 진서연은 막내에게 ‘묵화의 상처’를 남긴 채 절벽 아래로 떨어뜨립니다.


절벽에서 떨어져 정신을 잃은 막내를 구한 것은 홍문파를 잠시 떠나있던 ‘도천풍’인데요. 막내는 도천풍의 도움으로 대나무 마을에서 몸을 추스르며 진서연에게 복수할 날을 기다립니다. 그리고 대나무 마을의 절세 미녀 ‘남소유’를 만나게 되는데요. 친절함과 아름다움 뒤에 숨겨진 남소유의 비밀과 진서연이 남긴 묵화의 상처에 대한 충격적인 진실을 알게 되며 새로운 사건에 휘말립니다.

한편, 진서연과의 기나긴 싸움을 마친 막내 앞에 또다시 어둠의 그림자가 드리워지는데요. 창백한 달이 온 세상을 차갑게 물들이던 밤, 죽은 줄 알았던 간족 현녀의 적통 에르나가 모습을 드러냅니다. 검은 비가 내리는 날에 검은 까마귀들과 함께 나타난 그녀의 눈은 원한이 담긴 검은 피가 맺혀 있었는데요. 이윽고 어둠의 힘으로 복수를 시작하는 에르나와 이를 막기 위한 이들의 싸움이 시작됩니다.

새로운 빌런 에르나의 등장으로 한층 더 긴박해진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의 게임 스토리! 앞으로 펼쳐질 에르나의 이야기는 넷마블 MMORPG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에서 만나보세요! 자세한 게임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 포럼(http://forum.netmarble.com/bns/),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netmarbleBnS/), 공식 유튜브 채널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https://www.youtube.com/channel/UCvn-rM1wYw_tdSlmtUNskpg)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