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주년을 맞이한 ‘나이츠크로니클’! 대규모 업데이트 집중 분석

넷마블 애니메이션 RPG <나이츠크로니클>이 벌써 2주년을 맞이했습니다! 탄탄한 성우와 애니메이션으로 주목받았던 <나이츠크로니클>은 지금도 게임을 애정해 주시는 많은 기사님들을 위해 2주년 기념 특별 업데이트를 준비했는데요. 신규 지역 개방 소식과 신규 영웅 출시부터 마르두크 각성, 코스튬까지 알차게 마련했습니다.

이번 2주년 업데이트에서는 새로운 모험 14지역 ‘비밀결사단 제3지부’가 추가되며 주인공 테오 일행과 비밀결사단이 만나 세계의 구원에 대한 스토리를 다루게 되는데요. 특정 조건을 달성하면 인기 영웅들이 각성하게 된 숨겨진 스토리도 만날 수 있습니다.


▲이사벨라

뿐만 아니라 ‘나이츠크로니클’에서 사랑받았던 일부 영웅들의 능력치가 상향되고 일부 콘텐츠의 소비 재화 조정, 보스 배틀의 밸런스를 조절해 전 세계 이용자의 목소리를 담은 업데이트로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는데요. 영웅을 한 단계 강력하게 만들어줄 이사벨라, 마루한, 샤론의 코스튬까지 추가되며 많은 기대를 받고 있습니다.


▲각성 마르두크

많은 기사님들이 기다리고 있던 소식! 바로 철벽의 수호 ‘마르두크’의 각성 소식! 오랜 세월 용병 생활을 한 마르두크는 먼 이국인 헬드레아에 조용히 정착하게 된 캐릭터인데요. 타지에서 왔다는 이유로 의지할 이 없이 외롭게 지내던 그에게 손을 내밀며 ‘백색기사단’을 제안한 사람이 바로 ‘데미안’이었죠.

▲단계별 마르두크 변화

마르두크는 올곧은 신체에 올곧은 정신이 깃드는 법이라는 좌우명으로 ‘백색기사단’의 정신적 지주가 되는데요. ‘나이츠크로니클’의 대표적인 방어형 캐릭터로 많은 기사님이 찾고 있죠. 이번 업데이트로 마르두크는 ‘각성’을 하며 기존 능력이 오르고 ‘초탈의 경지’라는 새로운 능력을 얻어 아레나와 보스배틀 최전선에서 활약하게 될 예정입니다.


▲ 마루한

또한 신규 SSR 영웅 마루한도 새롭게 등장해 ‘나이츠크로니클’의 스토리가 한층 더 풍성해졌는데요. 마루한의 정체는 동양의 퇴마사! 음양의 조화를 다루는 능력으로 성불과 퇴마에 상당한 실력을 자랑한다고 합니다. 평소에는 맹하고 단순하지만 일할 때만큼은 차분하고 냉철한 프로의 모습으로 반전미를 가진 캐릭터인데요. 각성 마르두크와 함께 전투에 참여하면 한층 더 시너지를 낼 수 있다고 합니다.


▲단계별 마루한 변화

2주년을 맞이한 ‘나이츠크로니클’에서는 일주일 동안 매일 게임에 접속만 해도 다양한 재화와 SSR 소환권을 받을 수 있는 파격적인 이벤트를 진행하는데요. 신규, 복귀 이용자들을 위해 더욱 다양한 보상도 준비했습니다. ‘나이츠크로니클’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s://cafe.naver.com/knightschroniclekr/173701)와 공식 홈페이지(http://knightsgbweb.netmarble.com)에서 확인해보세요!

[나이츠크로니클 다운로드]
AOS: http://bit.ly/2l6xAFz
iOS: https://apple.co/2sVyBV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