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페이트/그랜드 오더’, ‘달의 여신은 경단의 꿈을 꾸는가’ 이벤트 실시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모바일 스토리 수집형 RPG(역할수행게임) ‘페이트/그랜드 오더(Fate/Grand Order)’에서 ‘달의 여신은 경단의 꿈을 꾸는가’ 이벤트를 12월 19일부터 27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달의 여신은 경단의 꿈을 꾸는가’는 이벤트 퀘스트에 도전해 경단을 모아 스토리를 감상하거나, 아이템을 획득하는 이벤트다. 경단은 2종류(특선 경단, 달맞이 경단)로, 스토리를 보려면 ‘특선 경단’을, 아이템 교환은 ‘달맞이 경단’을 모아야 가능하다. 스토리는 ‘페이트’ 시리즈 시나리오를 담당한 유명 작가 ‘나스 키노코’가 집필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브랜드 사이트(http://fgo.netmarble.com/notice/view/1550)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스토리에 등장하는 신규 캐릭터(서번트) ‘오리온(5성/아처)’을 획득할 수 있는 소환 이벤트도 열린다. 이번 이벤트에 참여하면 오리온 외에도 ‘달 여신의 목욕’, ‘문라이트 페스트’ 등의 신규 개념예장(특별한 효과를 부여하는 카드)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넷마블은 브랜드 사이트를 통해 페이트 시리즈 TV 애니메이션 ‘Fate/Zero’를 무료로 볼 수 있는 VOD 서비스를 12월 20일부터 한 달 동안 실시한다.

‘페이트/그랜드 오더’는 TYPE-MOON의 인기작 ‘페이트’ 시리즈의 세계관을 기반으로 한 모바일 RPG다. 이 게임은 방대하고 뛰어난 스토리텔링이 강점으로 메인 스토리와 함께 각 서번트의 개별 스토리를 감상할 수 있다. 이용자는 다수의 개성 넘치는 서번트들을 소환하고, 클래스, 스킬, 커맨드 카드(Command Card) 등을 활용한 전략적인 전투를 경험할 수 있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브랜드 사이트(http://fgo.netmarble.com),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fategokr), 페이스북 페이지(https://www.facebook.com/FateGO.KR), 공식 트위터(https://twitter.com/FateGO_KR)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