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리로 보는 게임] 흩어진 일곱 명의 ‘대죄’가 마지막 희망? ‘일곱 개의 대죄: GRAND CROSS’



넷마블 모바일 RPG <일곱 개의 대죄: GRAND CROSS>는 전 세계 누적 3,700만 부 이상 판매된 스즈키 나카바의 원작 만화책을 바탕으로 한 일본 인기 애니메이션 <일곱 개의 대죄> IP를 활용한 초대형 게임입니다.
특히 3D 애니메이션으로 원작 애니메이션의 더욱 생동감 넘치고 완벽하게 재현하고 다채로운 스토리와 서사적 요소로 게임의 몰입도를 한층 높였는데요. <일곱 개의 대죄> 캐릭터들이 펼치는 모험을 살펴봤습니다.

아직 사람과 사람이 아닌 것들의 세계가 나누어지지 않았던 시대, 리오네스 왕국은 절대적인 마력을 가졌던 <성기사>들의 반란으로 위기에 빠집니다. 결국 리오네스 왕국의 제 3왕녀 엘리자베스는 리오네스 왕국과 국왕이신 아버지를 구하기 위해 왕국을 잠시 떠나는데요. 그녀는 오래 전 왕국을 배신하는 죄를 짓고 뿔뿔이 흩어져 버린 일곱 명의 기사 <일곱 개의 대죄>를 만나기 위한 모험에 나섭니다.

자취를 감추고 사라진 <일곱 개의 대죄>에 대한 소문은 리오네스에서 조금 떨어진 곳에 자리한 <돼지의 모자> 주점에서도 오르내리고 있었는데요. 이야기가 한창이던 그때, 녹슨 갑옷을 입은 정체불명의 기사가 주점의 문을 열고 나타납니다. 녹슨 갑옷을 입은 기사의 정체는 바로 리오네스 왕국의 제3 왕녀 엘리자베스인데요. 그녀는 우연히 도착한 <돼지의 모자> 주점에서 <일곱 개의 대죄>의 단장 멜리오다스를 만나게 됩니다.

<돼지의 모자> 주점을 운영하며 조용히 살아가던 멜리오다스는 엘리자베스에게 리오네스 왕국의 위기를 듣게 되는데요. 멜리오다스는 기꺼이 리오네스 제 3왕녀 엘리자베스를 돕기로 결정합니다. 그들이 가장 먼저 할 일은 바로 뿔뿔이 흩어진 <일곱 개의 대죄> 동료들과의 재회! 단장 멜리오다스와 왕녀 엘리자베스, 그리고 <돼지의 모자> 주점의 마스코트 호크는 그들을 찾기 위해 함께 여행을 시작하는데요. 과연 그들은 무사히 동료들을 만날 수 있을까요?

<일곱 개의 대죄>, <분노의 죄(드래곤씬)> 멜리오다스!

엘리자베스가 만난 첫 번째  <일곱 개의 대죄> 단원은, 바로 단장 멜리오다스!?
한 나라를 통째로 멸망 시켰다는 무시무시한 소문의 주인공이자
이동식 주점 <돼지의 모자>의 마스터.
사실은 세계가 멸망하는 것을 바라지 않는 그는
엘리자베스 공주를 만나  남은 <일곱 개의 대죄> 단원들은 함께 찾아 떠난다.

리오네스 제 3왕녀, 엘리자베스!

<일곱 개의 대죄> 원작의 여 주인공이자 히로인, 리오네스 왕국의 제 3왕녀
온순한 성품으로 엉겁결에 <돼지의 모자> 주점에 합류해 마스코트 걸이 된다.
멜리오다스와 모험을 하며 그녀의 숨겨진 과거와 힘이 드러난다.

<질투의 죄> 다이앤부터 <탐욕의 죄> 반, <나태의 죄> 킹, <색욕의 죄> 고서, <폭식의 죄> 멀린, <교만의 죄> 에스카노르까지! 흩어져 있는 동료들을 찾아가는 멜리오다스와 엘리자베스 앞에는 파란만장한 사건들이 벌어지는데요. 리오네스 왕국을 위기로 몰고 간 성기사들의 숨겨진 사연부터 <일곱 개의 대죄> 앞을 가로막은 십계, 사대천사의 등장 등 예측할 수 없는 반전이 가득한 자세한 에피소드는 <일곱 개의 대죄: GRAND CROSS>에서 만나보세요!

게임 속에 등장하는 3D 애니메이션 원작 영상들은 <일곱 개의 대죄: GRAND CROSS> 공식 유튜브 채널 (https://www.youtube.com/c/일곱개의대죄GRANDCROSS)에서 보실 수 있으며, 최신 게임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 포럼 (http://forum.netmarble.com/7ds), 공식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7dsgc) 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일곱 개의 대죄:GRAND CROSS 앱 다운로드 링크★
mar.by/v2/4CAV

©NS,K/TSDSRP,M ©NS,K/TSDSIWGP,TX ©Netmarble Corp. & Netmarble Fun In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