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하반기 최고 기대작 ‘세븐나이츠2’ 미리 만나보기

<세븐나이츠2>는 넷마블 대표 IP(지식재산권) ‘세븐나이츠’의 정통 후속작입니다. ‘세븐나이츠’의 방대한 세계관을 바탕으로 ‘강림의 날’ 20년 후의 이야기가 펼쳐질 텐데요. ‘세븐나이츠’ 특유의 스토리 몰입감과 스킬 전투의 묘미를 실사풍 그래픽으로 구현해, 더 생생한 스토리와 화려한 전투를 직접 경험할 수 있습니다.

고퀄리티 시네마틱 플레이- 20년 후의 세븐나이츠, 그리고 여명용병단의 새로운 이야기

▲ 여명용병단의 루키, 챙첸, 케이드

<세븐나이츠2>는 강림의 날 20년 후, 아일린이 이끄는 여명용병단을 중심으로 새로운 이야기를 시작합니다. 미지의 소녀 ‘피네’와 ‘여명용병단’에게 일어나는 일련의 사건으로 인해 이들은 ‘마지막 세븐나이츠’ 루디를 찾아 모험을 떠나게 된다. 이 여정에서 만나게 되는 다양한 영웅들을 통해 숨겨진 세븐나이츠의 이야기를 확인할 수 있는데요.

실사형 캐릭터에 풀 보이스 더빙, 모션캡처를 더한 고퀄리티 시네마틱 연출은 <세븐나이츠2>의 방대한 세계관을 풍부하게 즐길 수 있도록 높은 몰입감을 제공합니다.

은둔자가 된 루디의 이야기, 그리고 강림의 날 이후 세븐나이츠의 세계에 어떤 일이 벌어지고 있는지 등 흥미로운 스토리를 직접 여명용병단이 되어 체험하게 될 텐데요. 퀘스트 진행 시 영웅의 성격이나 그들 간의 관계를 엿볼 수 있는 대사들이 보이스 더빙으로 제공되며, 플레이의 재미는 물론 듣는 즐거움까지 선사합니다. 론칭 시, 9장까지 스토리가 공개되며, 지속적으로 스토리 업데이트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 퀘스트 진행 중의 대사와 컷신의 대사 모두 풀보이스더빙으로 제공


▲ 웅장한 시네마틱 연출

5가지 포지션의 46종의 영웅, 그리고 그들의 이야기

▲ 기존작에 등장하는 영웅들도 볼 수 있고, 세븐나이츠2만의 오리지널 영웅도 볼 수 있다.

아일린, 루디, 레이첼 등 기존작 캐릭터는 물론 <세븐나이츠2>에서 새로 등장하는 오리지널 캐릭터들까지 만나볼 수 있습니다. 출시 버전에는 총 46종의 영웅을 선보인다. 모든 영웅은 사수형, 방어형, 공격형, 지원형, 만능형 5가지 포지션으로 나뉘며, 각자 본인만의 액티브/패시브스킬과 궁극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세븐나이츠’ 특유의 박진감 넘치는 화려한 스킬 액션을 실시간 전투로 즐길 수 있어, 어떤 영웅을 플레이하느냐에 따라 색다른 ‘보는 재미’를 제공합니다.


▲ 연희의 화려한 스킬액션…기존작에서 자주 보았던 스킬이 실사화됐다

4명의 영웅이 팀을 이루는 그룹전투로 다양한 보스에 대적하는 전략적 재미
<세븐나이츠2>의 팀은 4명의 영웅과 1종의 펫으로 구성됩니다. 영웅들의 포지션은 공격형, 방어형, 사수형, 지원형, 만능형 5가지로 나뉘는 데 팀을 구성할 때 포지션을 잘 고려해야 합니다. 또, 포지션에 따른 장비장착과 스킬•잠재력•신성력 등의 강화를 통해 팀을 성장시켜 나가야 합니다.

<세븐나이츠2>에서는 팀을 고정적으로 가져가기 보다는 콘텐츠나 보스에 따라 전략적으로 변경하는 게 좋습니다. 보스에 따라 제압기를 가진 영웅을 앞세우거나, 저항 증가 효과를 가진 영웅을 꼭 배치하는 등의 상황에 맞춘 전략을 요구합니다.


▲ 박진감 넘치는 그룹전투

<세븐나이츠2>에는 영웅들의 진형을 전략에 따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진형에는 지원, 수비, 치명, 막기, 회복, 돌격 등이 여려 유형이 존재하고, 진형에 따라 전열, 중열, 후열에 위치한 영웅들의 능력치 버프가 다양하게 적용돼, 나만의 전략을 펼치는 데 매우 중요한 요소가 됩니다.

영웅을 보다 강하게 만들기 위해서는 스킬 성장, 장비 강화, 잠재력 강화, 신성력 강화, 마스터리 등 다양한 콘텐츠를 살펴봐야 합니다. 이를 기반으로 <세븐나이츠2>에서는 영웅 능력치, 포지션, 진형 등 다채롭게 조합을 하며, 여러가지 전략을 만들어볼 수 있습니다.

컨트롤의 재미를 선사하는 ‘보스전투’ ‘4인 / 8인 레이드’ ‘무한의 탑’

<세븐나이츠2>에서 보스를 공략할 때 팀 컨트롤을 통해 공격기회를 잡는 것이 핵심인데요. 시나리오 보스, 레이드 보스는 난이도에 따라 공격 범위와 패턴이 다릅니다. 그룹 전투를 하고 있을 때, 레이드 보스의 범위 공격을 회피하기 위해서는 ‘집결’ 기능을 이용해 팀 전체를 컨트롤 하는게 좋습니다.

4인 / 8인 레이드는 싱글과 파티로 나뉩니다. 싱글 레이드는 이용자가 보유한 캐릭터 4종을 팀으로 만들어 참여하게 되고, 파티 레이드는 대표 영웅 1종을 컨트롤하며, 다른 이용자들과 파티를 이뤄 진행하는 방식입니다. 레이드의 난이도는 10단계로 나뉘며, 등장하는 보스들은 끊임없는 컨트롤과 전략 변화를 요구해 이용자들의 플레이 재미를 더할 예정입니다.

그룹전투 전략의 엔드컨텐츠 PvP 승부, ‘결투장’

다른 이용자와 그룹전투 전략을 겨루게 되는 결투장은 ‘일반전’과 ‘경쟁전’이 나뉩니다. 일반전은 티어 상승과 랭킹 상승에 따른 보상을 받고, 경쟁전은 원하는 상대와 겨뤄 승리하면 특별 재화인 ‘토파즈’를 받을 수 있는데요. 이 재화는 토파즈 상점에서 이용이 가능하며, 토파즈 상점은 전설 영웅 소환권, 룬, 엘릭서 등 가치 있는 아이템을 제공합니다. 또, 결투장에서 얻는 증표는 상점에서 유용한 아이템으로도 교환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수집형 MMORPG ‘세븐나이츠2’ 오는 11월 출시…사전등록 中

넷마블은 모바일 수집형 MMORPG <세븐나이츠2>를 오는 11월 출시할 예정이며, 현재 사전등록 중입니다. 사전등록에 참여하면 한정판 고급 펫과 5만 골드(게임재화)를 지급하며, 구글 플레이, 애플 스토어에서 사전등록을 진행하면 한정판 장비와 10만 골드를 추가로 증정합니다.

또, 넷마블은 공식 사이트(https://sk2.netmarble.com)에서 푸짐한 경품이 걸린 퀴즈 이벤트를 진행 중입니다. 매일 달라지는 문제를 맞히면 정답 개수에 따라 ‘아이패드4 에어’, ‘바나나맛 우유’, 게임 재화 등을 총 1만 명에게 추첨을 통해 증정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세븐나이츠2 사전등록하기] 
https://sk2.netmarble.com/preord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