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나이츠2 X 슈퍼주니어’ 이색 웹예능 공개! 규현,신동과 함께 살펴본 ‘세븐나이츠2’

넷마블에서 하반기 최고의 기대작 모바일 수집형 MMORPG <세븐나이츠2> 출시를 알리며 이색 콜라보레이션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유튜브 채널 ‘딩고 뮤직’을 통해 공개된 화제의 영상은 슈퍼주니어의 규현, 신동 님이 함께한 새로운 웹예능인데요. 지난 11월 3일 티저 온에어 편을 시작으로 11월 10일 본편이 순차적으로 공개되며 화제를 모았습니다. 오는 11월 17일에는 슈퍼주니어 규현, 신동 님이 직접 제작, 출연하는 뮤직비디오가 공개될 예정이어서 더욱 주목받고 있는데요.

이번 웹예능은 슈퍼주니어 규현, 신동 님이 직접 <세븐나이츠2>의 메인 테마송과 뮤직비디오를 직접 만드는 과정을 담았는데요. 우선 뮤직비디오를 만들기에 앞서 게임을 살펴보는 두 사람! ‘세븐나이츠2’의 스토리를 살펴보고 고퀄리티 3D로 재탄생한 세븐나이츠2의 그래픽을 감상하기 시작합니다. 평소 ‘세븐나이츠’를 즐겼다는 규현, 신동 님이 내친김에 플레이까지 도전! 캐릭터 선택부터 속성, 컨트롤까지 놓치지 않고 손맛 가득 느낄 수 있는 <세븐나이츠2>의 레이드도 직접 플레이 해봤습니다.

<세븐나이츠2> 인 게임 영상을 보자 다시 불타오르는 규현 님의 ‘겜규’ 본능! 평소 게임을 좋아해 ‘겜규’라는 타이틀을 가진 규현 님이 자신감을 보이며 신동 님과 <세븐나이츠2> 레이드 콘텐츠로 게임 대결을 벌이는데요. <세븐나이츠2> 뮤직비디오에서 ‘세븐나이츠’ 캐릭터 코스튬을 입고 출연하는 벌칙을 걸고 승부를 시작합니다. 하지만 ‘겜규’ 타이틀이 무색하게 신동 님의 연승으로 끝나버리는데요. 이에 규현 님이 예정에도 없던 추가 대결까지 제안하며 승부욕을 불태웠지만 결국 또 다시 패배의 쓴맛을 보고 맙니다. 과연 코스프레 장인 규현 님은 어떤 캐릭터로 변신하게 될까요?  규현 님의 코스프레와 두 사람의 뮤직비디오 제작 과정은 11월 17일 유튜브 채널 ‘딩고뮤직’에서, 뮤직비디오 영상은 ‘세븐나이츠TV’에서 공개됩니다!

한편, 오는 11월 18일 출시를 앞둔 <세븐나이츠2>는 넷마블 대표 IP(지식재산권) ‘세븐나이츠’의 정통 후속작으로, 전작의 20년 후 세계를 담고 있는데요. 모바일의 한계를 넘어선 시네마틱 연출과 한 편의 영화를 보는 듯한 뛰어난 스토리, 언리얼 엔진4로 구현한 각양각색 캐릭터로 수집형 MMORPG라는 차별화된 재미를 선사할 예정입니다. 공식 사이트에서 넷마블 하반기 기대작 <세븐나이츠2> 사전 등록에 참여하면 한정판 고급 펫 ‘푸리’와 함께 5만 골드(게임재화)를 지급하며, 구글 플레이, 애플 스토어에서 사전등록을 진행하면 한정판 장비와 10만 골드를 추가로 증정하니 지금 바로 사전 등록하세요!

<세븐나이츠2 사전등록하러 가기>
https://sk2.netmarbl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