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리로 보는 게임] ‘세븐나이츠’ 유니버스를 새롭게 장식할 ‘세븐나이츠2’ 스토리!

넷마블 하반기 기대작 모바일 수집형 MMORPG <세븐나이츠2>가 11월 18일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에 출시됐습니다. <세븐나이츠2>는 국내 1천만 다운로드를 기록한 인기 모바일 RPG ‘세븐나이츠’의 세계관을 바탕으로 해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는데요. 이른바 ‘세븐나이츠 유니버스’라고 불릴 정도로 풍성한 스토리를 담고 있는 ‘세븐나이츠’의 세계관이 <세븐나이츠2>에서는 어떻게 펼쳐질까요?

‘세븐나이츠’ 유니버스를 새롭게 장식할 <세븐나이츠2>는 ‘강림의 날’로부터 20년 후를 배경으로 시작하는데요. 그동안 아일린의 딸 렌은 여명용병단을 이끌며 파괴석의 흔적을 찾아다니고, 아일린은 그런 렌을 탐탁치 않게 바라봤습니다. 그러던 어느 날, 이들 앞에 아일린의 옛 동료 세인이 찾아오는데요. 하지만 지금까지 알던 세인의 모습과는 전혀 다른 모습이었습니다. 돌연 악의 무리와 함께 등장한 세인! 강림의 날로부터 20년, 세인에게는 무슨 일이 있었던 걸까요?

[피네의 독백 ep.1 아일린, 그리고 세인 편]

악의 편으로 돌변한 세인은 이윽고 아일린을 공격하기 시작하는데요. 치열한 전투 끝에 아일린은 자신의 딸 ‘렌’에게 최후의 ‘세븐나이츠’의 ‘루디’를 찾아가라는 말을 남깁니다. 렌은 미지의 소녀 ‘피네’를 만나 함께 루디를 찾기 위한 여정을 시작하는데요. 피네가 갖고 있는 반지에 숨겨진 비밀과 다양한 ‘세븐나이츠’ 영웅들과의 만남 속에서 세븐나이츠의 숨겨진 이야기를 하나씩 알아가게 됩니다.

[세븐나이츠2 TVCF 루디편]

한편, 렌과 피네가 찾아나선 루디는 아일린에게 있어서 믿음직한 동료이자 리더인 세븐나이츠의 영웅인데요. 하지만 렌이 만난 루디의 모습은 빛의 기사로서 헌신했던 옛 모습을 믿을 수 없을 만큼 변해있었습니다. 깊은 어둠 속에 빠져 침묵하고 있는 은둔자, 루디는 다시 일어날 수 있을까요?

[세븐나이츠TV 웹 예능 ‘SHOW! 들어보세나!’]

더욱 흥미진진해진 <세븐나이츠2>의 스토리! 유튜브 채널 세븐나이츠TV에서는 흥미진진한 ‘세븐나이츠’ 유니버스의 세계관을 엿볼 수 있는 이색 웹 예능 콘텐츠도 함께 보실 수 있습니다. 루디 역의 박성태 성우님부터 아일린 역의 김율 성우님, 레이첼 역의 소연 성우님 세인 역의 이명희 성우님까지 <세븐나이츠2>의 핵심 인물들의 목소리를 연기한 성우님들이 한자리에 모여 <세븐나이츠2> 스토리에 대한 토크를 진행했는데요. 뿐만 아니라 개발사까지 함께 모여 공개하는 특급 정보까지! 궁금증이 더해지는 ‘세븐나이츠’ 영웅들의 이야기는 세븐나이츠TV(https://www.youtube.com/channel/UCRXvWEtribpNT9FB7BVOE-Q)에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한편, <세븐나이츠2>는 모바일 수집형 MMORPG인데요. ‘세븐나이츠’ 특유의 스토리 몰입감과 스킬 전투의 묘미를 실사풍 그래픽으로 구현해 더 생생한 스토리와 화려한 전투를 직접 경험할 수 있습니다. 또한 1,000만 다운로드의 신화 세븐나이츠의 후속작으로 기존 작품에 등장하는 영웅들뿐만 아니라 <세븐나이츠2>에서만 등장하는 오리지널 영웅들도 새롭게 등장할 예정인데요. 오픈 필드에서 다른 이용자들을 만나 함께 게임을 즐기고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으며 4인/8인으로 진행할 수 있는 레이드에서 한층 더 깊어진 플레이의 재미를 느끼실 수 있습니다. 더욱 자세한 게임 정보는 <세븐나이츠2> 공식 사이트(https://sk2.netmarble.com/) 또는 공식 포럼 (http://forum.netmarble.com/sk2)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세븐나이츠2 앱 다운로드] http://mar.by/_lRj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