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나이츠2 X 슈퍼주니어] 세븐나이츠2 뮤직비디오 공개! 규현과 신동의 테마송의 모습은?

슈퍼주니어가 직접 만드는 <세븐나이츠2>의 특별한 테마송! 지난 11월 17일 유튜브 채널 ‘세븐나이츠TV’에서 슈퍼주니어 규현 님과 신동 님이 제작한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는데요. 가수와 게임이라는 이색 조합에 고퀄리티 영상과 음악으로 화제를 모았습니다. 멋진 뮤직비디오가 탄생하기까지 두 사람의 에피소드들도 많았다는데요. 뮤직비디오 감독이 된 신동 님과 <세븐나이츠2> 영웅으로 변신한 규현 님의 두 사람의 좌충우돌 제작기는 ‘딩고 뮤직’ 유튜브 채널의 웹 예능으로 함께 만날 수 있습니다.

넷마블 하반기 기대작 모바일 수집형 MMORPG <세븐나이츠2>와 슈퍼주니어 규현, 신동 님이 함께 콜라보레이션한 웹 예능은 유튜브 채널 ‘딩고 뮤직’에서 총 2부작으로 연재됐는데요. 드디어 지난 11월 17일 드디어 제2부 뮤직비디오 촬영기가 업로드됐습니다.  2부에서는 뮤직비디오를 만들기에 앞서 신동 님과 규현 님이 <세븐나이츠2>의 메인 테마송 선정하는 시간을 가졌는데요. 강렬한 비트와 레트로 느낌 사이에서 고민하던 가운데 신동 님이 랩규와 댄스규를 만들어냈던 날카로운 감으로 레트로풍의 테마송을 선택! 랩규와 규발라더를 오가는 규현 님의 노래 실력에 막힘없이 녹음까지 마치는데요.

 

이제 남은 단계는 대망의 뮤직비디오 촬영! 순조롭게 촬영이 진행되던 중, 규현 님의 마지막 미션 시간이 찾아옵니다. 지난 웹 예능 1부에서 겜부심으로 펼쳤던 <세븐나이츠2> 레이드 대결에서 패배한 규현 님이 <세븐나이츠2> 영웅 ‘아일린’ 코스프레를 하고 뮤직비디오에 등장하기로 한 건데요. 그러나 막상 여자 캐릭터 코스프레를 앞두니 유교보이 이미지를 내세우며 찡찡규로 돌변! 결국 규TV 홍보권과 코스프레 선택권을 맞바꾸는데요. <세븐나이츠2> 루디 코스프레를 찰떡으로 소화한 규현 님의 멋진 뮤직비디오 영상은 유튜브 채널 <세븐나이츠TV>에서 감상할 수 있습니다!

 

[세븐나이츠2 X 슈퍼주니어 콜라보레이션 뮤직비디오]

 

한편, 넷마블 하반기 기대작 수집형 MMORPG  <세븐나이츠2>가 11월 18일 정식 출시됐습니다. 넷마블 대표 IP(지식재산권) ‘세븐나이츠’의 정통 후속작으로 전작의 20년 후 세계를 담은 스토리와 모바일의 한계를 넘어선 시네마틱 연출, 한 편의 영화를 보는 듯한 뛰어난 스토리로 사전 다운로드 4시간 만에 애플 앱스토어 인기 1위에 등극하며 기대와 인기를 방증했습니다. 또한 언리얼 엔진4로 구현한 각양각색 캐릭터로 수집형 MMORPG라는 차별화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인데요. 자세한 게임 소식은 공식 사이트(https://sk2.netmarble.com/) 또는 공식 포럼(https://forum.netmarble.com/sk2), 유튜브 채널(https://www.youtube.com/channel/UCRXvWEtribpNT9FB7BVOE-Q)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세븐나이츠2 다운로드하러 가기>
http://mar.by/SK2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