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2월 19일, 넷마블 사옥 20층 사내 카페 ‘ㅋㅋ다방’에서 전사 임직원분들과 함께하는 연말 행사인 ‘2018 넷마블 바자회’가 개최됐습니다. 올해로 3번째를 맞이하는 넷마블 바자회는 임직원분들의 기부 물품을 판매한 후 해당 판매 금액을 지역 사회 복지 기관에 기부하는 나눔 행사입니다. 이번 바자회는 물품 판매는 물론, 임직원분들의 재능기부를 기반으로 한 체험클래스 운영과 넷마블문화재단의 다양한 활동들을 알아볼 수 있는 행사로 진행되었습니다. 임직원 재능 기부로 캐리커쳐 그려주기, 풍선아트 배워보기, 타로카드 체험하기가 진행되어 색다른 즐거움을 함께 나누었습니다.
바자회 행사는 크게 ‘물품나눔, 특별판매, 재능나눔, 마음나눔’으로 구성되었으며, 다양한 기부 참여와 볼거리가 가득했습니다. 행사 시작 전부터 이미 입장을 기다리는 줄이 ㅋㅋ다방을 가득 채웠는데요! 자, 그럼 입장을 시작해볼까요! 올해도 많은 임직원분들의 관심과 참여 속에서 성황리 개최된 ‘2018 넷마블 바자회’ 현장! 그 따뜻한 나눔의 현장을 함께 만나보시죠!^^
이번 바자회는 넷마블 임직원분들이 기부한 도서, 가전, 음반, 잡화 등 총 2,000여 점의 물품으로 진행됐으며, 명품 가방 및 주류 등의 고가 물품들은 경매를 통해 판매됐습니다. 임직원들의 기증품을 비롯해 사회적 기업 ‘아름다운 가게’에서 판매하는 견과, 과자류 등 공익상품 먹거리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었습니다. 다음은 임직원들의 재능기부로 꾸며진 특별한 체험 클래스를 찾아가볼까요?
오전에는 캐리커쳐 클래스가 진행되어 임직원분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습니다. 작가분이 그려주신캐리커쳐를 보며 흡족해하는 임직원분들의 모습을 만나볼 수 있었는데요. 캐리커쳐가 완성되면 추억으로 간직할 수 있도록 현장에서 즉석으로 프린트해 드렸습니다. 오후에는 풍선아트와 타로카드 클래스가 진행됐는데요! 재능기부 임직원과 함께 풍선을 가지고 꽃, 칼, 하트 등을 만들어보는 자리가 마련됐습니다. 그리고 한쪽 공간에 마련된 텐트 안에서 타로카드 클래스가 진행되어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했습니다.
또한, 신년 소원 적어 트리에 걸기, 1만원 이상 구매 시 현장 추첨, 바자회 관련 의견 작성하기, 넷마블문화재단 퀴즈 이벤트 등 바자회에 참여한 임직원분들을 위해 다양한 참가 이벤트가 진행됐습니다.
마지막으로 모두가 기다리고 기다리던 경매 시간이 찾아왔습니다. 특히, 경매사님의 찰진 진행으로 심장이 더욱 쫄깃했던 경매 현장이었는데요! 인기 그룹 워너원 사인CD, 고급 서류가방, 아이패드 미니, 키보드, 헤드셋 등 소장욕구 가득한 물품들이 경매에 올라 임직원들의 열띤 관심과 참여를 이끌었습니다.
이번 바자회를 통해 모인 수익금은 지역사회 복지기관 등에 전액 기부될 예정입니다. 임직원분들의 재능과 마음을 나눌 수 있었던 2018 넷마블 바자회! 넷마블 임직원 분들의 따뜻한 나눔 덕분에 올해도 푸근한 연말을 보낼 수 있을 것만 같아요. 여러분들도 모두 행복한 연말 보내시길 바라며 넷마블 바자회는 내년에 다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