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력한 용과 함께 하늘을 가르며 등장한 카리스마 넘치는 사나이! ‘용의 수호신 제이브’가 넷마블 모바일 MMORPG <세븐나이츠2>에 찾아왔습니다. 용의 대지를 지키던 제이브의 소식에 단장님들의 궁금증이 점점 더 커지고 있는데요. <세븐나이츠2>를 찾은 제이브의 스토리와 업데이트 소식을 ‘채널 넷마블’에서 전해드립니다.
“내가 수호신룡 와이저의 의지를 이어받은 자. 이 땅을 지키는 용의 수호신이다.”
제이브는 어린 시절을 용의 신 와이저의 보살핌 속에서 용들과 함께 자랐는데요. 신비로운 힘을 갖고 있던 그는 와이저의 뒤를 이어 용의 수호신으로서 막중한 책임을 가진 영웅이기도 합니다. 제이브는 강림의 날의 여파로 고대 용들이 폭주하자, 이들을 진정시키며 용의 대지를 관리하며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었는데요.
하지만 제이브의 가슴 속 깊은 곳엔 늘 한 사람을 향한 그리움이 남아있었습니다. 많은 단장님들이 예상하셨을 그녀, 바로 아일린을 만나고 싶다는 마음이었죠. 결국 그는 용을 이끌고 푸른 하늘을 가르며 아일린을 만나기 위해 한달음에 날아가기 시작하는데요. 하지만 <세븐나이츠2>에 도착한 그가 마주한 것은 슬픈 현실뿐! 앞으로 ‘용의 수호신 제이브’에겐 어떤 이야기가 펼쳐지게 될까요?
제이브는 책임감 넘치고 강인한 영웅인 동시에 누구보다 천진난만한 매력으로 많은 단장님의 마음을 훔쳤던 영웅인데요. 늘 함께 다니던 귀여운 아기 용 레드의 성장한 모습까지 만날 수 있어서 더욱 주목받고 있습니다. ‘영웅의 기억’ 콘텐츠 중 ‘용의 수호신 제이브’를 클리어하며 <세븐나이츠2>에서만 만날 수 있는 제이브의 스토리를 알아가는 것도 하나의 재미 요소인데요.
제이브는 이번 업데이트에서 전설+ 등급의 근거리 방어형 영웅으로 출시되었는데요. 보기만 해도 단단한 창을 주 무기로 전투를 펼칩니다. 피격시 적에게 자신의 방어력만큼의 피해를 주는 패시브 스킬과 아군 전체의 생존력을 높이는 스킬을 사용해 결투장 콘텐츠에서 주목 받는 영웅으로 떠오르고 있는데요. <세븐나이츠2>에서 제이브와 함께 새로운 여정을 시작해보세요!
한편,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전설 등급 영웅 ‘어둠의 구원자 에스파다’도 새롭게 만나실 수 있는데요. 이밖에도 이벤트 기간 동안 미션을 완료하고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세나 카니발 이벤트(~8/26까지)도 함께 진행하고 있으니 <세븐나이츠2>에 접속해 신규 영웅들과 함께 더욱 풍성해진 게임의 재미를 느껴보세요! 더욱 자세한 영웅들의 소식 및 게임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https://sk2.netmarble.com), 공식포럼(https://forum.netmarble.com/sk2)에서 확인해보세요!
<세븐나이츠2 다운로드하러 가기>
http://mar.by/SK2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