붉게 물든 홍련의 지옥문이 열리자 황제가 첫 걸음을 내디뎠습니다! 넷마블 모바일 MMORPG <세븐나이츠2>에 고결한 아이사의 황제 린이 나타났습니다. 자신이 사랑하는 모든 것을 지키기 위해 나선 황제의 어깨가 한결 더 무거워졌는데요. 과연 <세븐나이츠2>에서 린은 근엄한 황제로서 어떠한 행보를 펼치게 될까요?
망설임을 떨치고 자신의 운명을 받아들여 진정한 아이사의 황제로 당당히 군림한 린! 황제로서의 카리스마와 함께 온화한 지도자로서의 면모를 보여주며 단장님들의 애정을 한몸에 받았는데요. 그녀의 통치 하에 아이사도 점점 안정을 찾아가는 듯 보였죠. 하지만 평화도 잠시, 다시 혼란의 조짐이 시작했는데요.
“나의 백성, 나의 아이사, 나의 사랑도 모두 구할 것이다.
내가 바로 아이사의 황제 린이다!”
아이사의 황제 린은 최근 발생한 폭동과 반란에 수상함을 감지하자 아이사를 바로 잡기 위해 직접 원흉을 찾아 나서기 시작하는데요. 평화를 위협하는 자들에게 가차없는 처벌을 내리며 흔들림 없는 그녀의 곁에는 늘 든든한 미르가 함께 합니다. 그러나 그녀의 앞에 붉은 기운이 가득한 홍련지옥의 문이 열리는데요. 아이사의 황제 린은 무사히 모든 이들을 구할 수 있을까요?
‘아이사의 황제 린’은 전설+ 등급의 원거리 사수형 영웅으로서 <세븐나이츠2>에서 새로운 전투를 펼칠 예정인데요. 결투장에서 상대방에게 실명 효과를 입히고 강력한 공격으로 적을 제압해나가며 PvP(Player vs Player)의 새로운 강자로 떠오를 것으로 기대됩니다.
‘아이사의 황제 린’과 함께 등장한 ‘금지된 마공 리’는 복수가 아닌 다른 길을 선택했는데요. 한때 복수를 위해 갈고 닦던 마공을 올바른 신념을 위해 사용하게 되면서 <세븐나이츠2>에 새로운 이야기가 시작합니다. 전설 등급의 만능형 근거리 캐릭터로 출시된 ‘금지된 마공 리’는 전투를 시작할 때 막기 확률을 증가시켜 아군을 더욱 단단하게 만들어줄 수 있는 스킬을 갖고 있어서 전장에서 더욱 든든한 지원군이 되어줄 예정입니다.
<세븐나이츠2> 시즌2 신규 에피소드 ‘홍련의 그림자’에서 ‘아이사의 황제 린’과 ‘금지된 마공 리’의 숨겨진 이야기와 새로운 스토리를 만나보세요! 더욱 다양한 게임 소식과 정보가 궁금하시다면 공식 홈페이지(https://sk2.netmarble.com), 공식포럼(https://forum.netmarble.com/sk2)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세븐나이츠2 다운로드하러 가기>
http://mar.by/SK2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