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모바일 MMORPG <세븐나이츠2>의 지난 업데이트를 통해 새롭게 등장한 영웅 ‘심안의 신선 카르마’와 ‘절망의 모략가 백각’, 즐겁게 플레이하고 계신가요?
오늘 채널 넷마블에서는 <세븐나이츠2>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주고 있는 두 영웅들에 대해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심안의 신선 카르마
"그대의 옷자락에 피 한 방울 묻지 않도록 이 카르마. 그대의 검이 되겠습니다."
과거 사황으로 불리며 아이사 통일에 혁혁한 공을 세웠던 카르마. 비록 전쟁 중이라는 상황이었지만, 너무도 많은 사람의 목숨을 앗아가야했던 자신을 용서하지 못해 괴로워했죠.
그때, 현재 아이사의 황제로 군림한 ‘린’을 만나 마음의 구원을 얻어 사랑에 빠지게 됩니다. 한 때 사황이었던 카르마는 이제 린의 호위 무사가 되어 눈이 아닌 마음으로 세상을 바라보고 있습니다.
‘심안의 신선 카르마’는 더이상 학살이 아니라, 그가 사랑하는 사람들을 지키기 위해 최고의 로맨티스트 지원가로써 든든하게 본인의 역할을 수행합니다.
절망의 모략가 백각
“세상 모두가 공평하게 악마의 힘을 얻는 세계 멋지지 않습니까?”
카르마와 함께 등장한 백각은 겉모습에서도 뿜어져나오는 악의 기운에서 알 수 있듯 목적을 위해서는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음흉한 자입니다.
강림의 날, 큰 부상을 입은 백각은 세인의 아래 들어가는데요. 누구에게도 모습을 드러내지 않고 악마의 힘을 모아 육체를 부활시켰습니다.
적의 행동을 제어하고, 환술로 구울을 부리는 백각은 오늘도 여명용병단에 복수를 꿈꾸고 있습니다.
보석 시스템
새로운 영웅들과 함께 ‘보석 시스템’ 또한 추가되었는데요.
일반/고급/희귀/전설 등급으로 구성된 보석을 영웅 타입별 페이지에 장착하면, 해당 타입의 모든 영웅에게 효과가 적용되는 방식으로 더욱 강력한 영웅을 육성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보석은 방치형 필드 ‘어려움’ 이상 난이도에서 획득할 수 있고, 지원형, 방어형, 사수형, 공격형, 만능형 순으로 페이지 오픈이 가능합니다.
<세븐나이츠2>에서는 현재 가을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린 심안의 신선 카르마와 절망의 모략가 백각 소환을 지원하는 심안의 신선 카르마 특별 소환 이벤트와 절망의 모략가 백각 소환 확률 UP 이벤트가 이번주 금요일(10월 8일)까지 진행되니 놓치지 마세요!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https://sk2.netmarble.com), 공식포럼(https://forum.netmarble.com/sk2)에서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