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모바일 MMORPG <세븐나이츠2>에 신규 전설+ 등급 영웅 '복수의 사슬 카일'과 신규 전설 영웅 '봉인의 무녀 카구라'가 등장했습니다. 오늘은 두 영웅의 이야기를 살펴보겠습니다.
#복수의 사슬 카일
“건방진 까마귀 녀석 다음에 만나면 갈기갈기 찢어주마…”
과거 아이사 대륙 최강자들이었던 (구)사황 중 한 명인 카일. 같은 (구)사황이었던 태오와 3일 밤낮을 싸웠으나 결국 승부를 내지 못한 채 서로에게 흉터만을 남겼습니다. 자존심이 매우 강한 카일은 자신이 유일하게 암살에 실패한 태오에게 분노와 적개심을 가지고, 태오를 쓰러뜨리기 위해 복수의 칼날을 갈고 있죠.
사슬을 이용한 화려하고 강력한 스킬을 구사하는 카일은 상대에게 큰 피해를 줌과 동시에, 적을 처치한 후에는 위장 효과로 숨어들어 상대의 공격을 흘려내는 암살자의 아우라를 풍깁니다. 하지만 성격은 매우 건방지고 멋대로인 기분파인 카일.
<세븐나이츠2>에서 카일이 풀어낼 (구)사황 태오와 얽히고 설킨 이야기가 정말 기대되지 않나요?
#봉인의 무녀 카구라
“온 힘을 다해서 오로치를 막겠습니다. 설령 제 목숨을 바쳐서라도…”
팔사검의 힘으로 심연의 괴물 오로치를 봉인해온 가문의 계승자인 ‘봉인의 무녀 카구라’.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카일과 함께 <세븐나이츠2>에 등장했는데요. 무녀의 사명을 부여받은 카구라는 아이사를 위해서 오로치 봉인에 최선을 다하며 자신의 희생도 마다하지 않습니다. 상대에게 디버프를 부여하고, 아군의 궁극기 게이지를 채워주는 강한 책임감과 의지를 가진 지원형 영웅인 카구라. <세븐나이츠2>에서 카구라의 활약을 지켜봐 주세요.
결투장 상위 1,000명이 실력을 겨루는 토너먼트 '세나컵’도 새로운 콘텐츠로 유저분들의 <세븐나이츠2> 플레이를 더욱 풍성하게 할 예정입니다. 신규 영웅과 세나컵을 포함한 업데이트에 대한 상세 내용은 아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세븐나이츠2] 10월 21일(목) 업데이트 상세 안내
그 외에도 <세븐나이츠2>에서는 카일과 카구라 성장을 지원하는 다양한 이벤트, 할로윈을 기념하는 특별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으니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s://sk2.netmarble.com), 공식포럼(https://forum.netmarble.com/sk2)에서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