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6월 1일, 올해를 뜨겁게 달굴 넷마블 신작 3종을 공개하는 ‘2023 넷마블 1st 신작 미디어 쇼케이스’가 넷마블 지타워 2층 컨벤션 센터에서 개최되었습니다. 이번 쇼케이스에서 <신의 탑: 새로운 세계>, <그랜드크로스: 에이지오브타이탄>, <세븐나이츠 키우기> 3종의 게임이 소개되었는데요! 가슴을 웅장하게 만드는 넷마블 신작 3종! 그 열띤 현장 속으로 들어가보실까요?
쇼케이스 현장 입구에는 ‘신의 탑: 새로운 세계’ 인생네컷 부스가 마련되어 있어 색다른 체험을 해볼 수 있었는데요! ‘신의 탑: 새로운 세계’ 프레임이 제공되어 신의 탑 캐릭터들과 함께 사진을 찍는 특별한 경험을 즐길 수 있었습니다. 현재 인생네컷 앱을 통해 콜라보 프레임 확인이 가능하며, 추후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4종의 프레임에는 아이템 쿠폰 번호를 적혀있어 론칭 이후 해당 쿠폰 번호를 입력하시면 ‘신의 탑: 새로운 세계’ 게임 아이템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넷마블 신작 3종 오프닝 영상과 함께 사회를 맡은 권이슬 아나운서의 진행으로 쇼케이스가 본격적으로 시작되었는데요.
이어서 환영사와 게임 별 상세 소개 세션이 진행되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이번 행사의 주요 내용을 자세히 한번 살펴보시죠!
신의 탑: 새로운 세계
첫 번째 순서로 ‘신의 탑: 새로운 세계’가 미디어 쇼케이스의 포문을 열었습니다. 이 게임은 2010년 7월 네이버웹툰에서 연재를 시작해 전세계 60억 뷰를 기록한 인기 웹툰 ‘신의 탑’을 기반으로 한 수집형 애니메이션 RPG인데요. 원작 ‘신의 탑’은 주인공 ‘밤’이 미지의 세계인 탑을 오르며 일어나는 군상극을 담은 스토리로, ‘신의 탑: 새로운 세계’에서는 한 편의 애니메이션을 보듯 감상하며 플레이하실 수 있습니다.
원작의 감성을 충실히 구현한 고퀄리티의 그래픽이 느껴지시나요? 애니메이션을 방불케하는 스펙타클한 영상이 먼저 공개되어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켰는데요. 압도적인 그래픽을 바탕으로 원작 캐릭터들의 생생한 전투씬을 미리 만나볼 수 있었죠.
넷마블엔투 권민관 대표님이 ‘신의 탑: 새로운 세계’에 대해 자세하게 소개해 주셨는데요.
웹툰 ‘신의 탑’을 게임으로 재창조함에 있어 원작 팬들도 공감할 수 있는 형태가 될 수 있도록 심혈을 기울였으며, SIU 작가님과 협업한 독자적인 스토리도 있다고 하니 많이 기대해주세요!
‘신의 탑: 새로운 세계’는 수집형 RPG 특성을 살려 간편하면서도 깊이있는 전투 시스템이 특징인데요. 전투는 캐릭터들의 5개 속성, 역할 및 포지션을 전략적으로 활용하는 데 중점을 뒀으며, 캐릭터 성장에 대한 부담을 줄이기 위해 캐릭터를 장착하는 슬롯을 성장시키는 ‘신수 링크 시스템’을 도입하였습니다.
올해 7월 전 세계에 출시되는 ‘신의 탑: 새로운 세계’는 현재 사전등록 진행 중인데요. 사전등록을 신청하면 SSR 등급 ‘스물다섯번째 밤’ 캐릭터를 증정드리오니 꼭 참여해보세요! 또한, 지금 공식 브랜드 사이트에서 신의 탑 캐릭터 테스트가 진행되고 있어요. 테스트에 참여해보시고 내 안에 숨은 캐릭터를 발견해보세요!
[사전등록하기] https://towerofgod.netmarble.com/ko
[신의탑 캐릭터 테스트] https://towerofgod.netmarble.com/ko/togmbti
그랜드크로스: 에이지오브타이탄
‘그랜드크로스: 에이지오브타이탄’은 넷마블에프앤씨의 오리지널 IP '그랜드크로스'를 기반으로 한 첫 게임으로, 모바일과 PC 크로스플랫폼으로 준비하고 있는데요. 현실 세계의 유진과 미오가 갑자기 발생한 차원 이동 현상 '그랜드크로스'를 통해 위기에 빠진 왕국 '스카이나'로 소환돼 여러 영웅들과 함께 왕국을 구하는 스토리로 진행됩니다.
‘그랜드크로스: 에이지오브타이탄’의 신비하고 멋진 분위기의 영상을 보고 나니 더욱 기대감이 들었는데요! 넷마블에프엔씨 서우원 대표님의 게임 소개 발표 시간이 이어졌습니다. ‘그랜드크로스’는 넷마블에프엔씨가 오랫동안 준비한 오리지널 IP로 웹툰, 웹소설, 드라마, 영화로도 확장할 계획이며 그 중 첫 게임이 ‘그랜드크로스: 에이지오브타이탄’입니다.
매력적인 아니메(일본 애니메이션) 그래픽 월드에서 웹툰 형식으로 펼쳐지는 방대한 스토리를 경험할 수 있으며 차별화된 실시간 조작 전투 시스템, 사정거리 시스템과 특수 병종을 통한 다양한 전략과 전술을 구사할 수 있는 것이 핵심입니다. 특히 MMO와 RTS 재미를 살린 왕성전, 수백명의 이용자와 레이드처럼 즐기는 왕성 공략 등 차별화된 재미를 선사하는 새로운 스타일의 전략 게임입니다. ‘그랜드크로스: 에이지오브타이탄’은 2023년 8월 전세계 정식 출시될 예정이오니 조금만 더 기다려주세요!
[브랜드사이트]
https://ageoftitans.netmarble.com/
[공식 유튜브 채널]
https://www.youtube.com/@AGEOFTITANSGC
[포럼]
https://forum.netmarble.com/ageoftitansgc
세븐나이츠 키우기
마지막 순서는 2014년부터 장기간 사랑 받아온 넷마블 주요 IP ‘세븐나이츠’의 5번째 타이틀, 방치형 RPG로 탄생한 ‘세븐나이츠 키우기’입니다. ‘세븐나이츠 키우기’는 한 손가락으로 쉽고 편한 플레이가 가능하며, 세븐나이츠 성장, 수집, 전략의 재미를 모두 경험할 수 있는 게임인데요. 귀여운 SD 캐릭터로 재탄생한 ‘세븐나이츠’ 영웅들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세븐나이츠 키우기'가 어떻게 탄생했는지 넷마블넥서스 김정민 대표님을 통해 상세히 들을 수 있었는데요. 원작 영웅들의 숨겨진 이야기로 확장된 세계관을 경험할 수 있으며, 세븐나이츠1에서 느낀 플레이 재미와 감성을 다시 한번 느낄수 있는 게임으로 찾아뵙겠다고 밝혔습니다.
▲ 2D 캐릭터로 재탄생한 세븐나이츠 영웅들
기본 플레이는 획득한 영웅으로 덱을 구성해 몬스터를 처치하는 스테이지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필드는 3D 공간에 2D 리소스를 입혀 공간감을 제공하며, 최대 10명의 영웅을 배치해 독창적인 전략을 구사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모든 캐릭터는 귀여운 디자인을 강조한 SD로 제작됐으며, 정식 서비스에는 150여 종 영웅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나만의 덱을 구성해 다른 이용자와 경쟁하는 10 vs 10 결투장이 ‘세븐나이츠 키우기’의 핵심 콘텐츠인데요! 다양한 영웅이 게임에 등장하는 만큼, 덱 구성 여부에 따라 승패가 좌우되니 전략 전투의 궁극적인 재미를 느끼실 수 있을 겁니다. ‘세븐나이츠 키우기는’ 올해 9월 전 세계에 공식 출시될 예정이오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2023년을 뜨겁게 달굴 넷마블 신작 3종을 미리 만나볼 수 있었던 흥미진진한 시간이었는데요! 앞으로 출시되는 넷마블 신작 3종 많이 기대해주세요! 감사합니다.
✨2023 넷마블 1st 신작 미디어 쇼케이스✨ 다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