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에 찾아온 여름맞이 바캉스! 무더위에 지친 헌터분들을 위해 시원한 수영복 스킨 지급과 여름 바캉스 업데이트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여름 스토리와 바캉스 테마의 미니 게임 2종, 그리고 시원한 선물까지! 지금 바로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에서 시원한 바캉스를 즐겨보세요.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 여름맞이 바캉스 업데이트
추가로 신규 SSR 헌터, 인스턴스 던전 및 폐쇄 임무, 그림자 ‘케르’ 등 신규 콘텐츠 추가와 함께 성진우 최대 레벨 확장도 이뤄졌는데요. 그럼 이번 업데이트의 주요 내용을 찬찬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여름 휴양지에서
마수와 만나다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 여름맞이 바캉스에는 다양한 즐길거리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우선 바캉스 스토리부터 짚고 넘어가겠습니다. 1챕터 ‘한여름밤의 꿈’과 2챕터 ‘행운의 편지’ 등 2개 챕터로 구성됐으며, 업데이트 후 1주일의 시간차를 두고 오픈됩니다.
여름 바캉스 스토리 챕터
현재 플레이할 수 있는 1챕터는 앞서 언급한 것처럼 헌터스 길드 2군 공대원인 이보라, 서지우, 한세미가 휴양지에서 겪는 기묘한 사건을 다룹니다. 힘든 헌터로서의 역할을 잠시 잊고, 모처럼 휴가를 즐기는아름다운 세 헌터의 모습과 더위를 잊게하는 오싹한 스토리를 만나보세요.
‘더위 사냥’은 보스 토벌 콘텐츠로 오리지널 스토리 진행 중 중간 보스로 마주하는 ‘영겁의 화염 카이만’이 등장합니다. 두 개 챕터로 나뉘며, 챕터별로 여러 단계의 전투가 있는데요. 이번에 추가된 ‘염색 스킨’을 얻는데 쓰이는 재화 ‘마력이 깃든 옷감’을 시작으로 청새치를 휘두르고, 심지어 서핑보드처럼 타고 시원한 파도를 질주하는 성진우를 만나 볼 수 있습니다.
‘마력이 깃든 옷감’은 스킨 염색에 사용되는 재화입니다
마수와의 전투만으로는 바캉스 기분을 내기 부족하죠. 가볍게 즐길 수 있는 미니게임 2종도 있습니다. ‘과즙폭발! 수박 타임’은 해변 모래사장에 등장한 커다란 과일들을 모두 터뜨리면 점수를 획득하는 미니게임입니다. 이어 ‘해변 일일 아르바이트!’는 손님이 반납한 물건을 알맞은 방향으로 정리하면 점수를 획득하는 미니 게임으로, 간단한 조작으로 쉽게 즐길 수 있습니다.
여름 바캉스 미니 게임 2종
여고생 오니 무사,
아마미야 미레이 등장!
신규 SSR 등급 헌터 ‘아마미야 미레이’는 혼령 오니 쿠로하의 힘을 빌려 치명적인 참격을 가하는 풍속성 어쌔신 입니다.
SSR 헌터 아마미야 미레이
‘아마미야 미레이’는 어렸을 적 자신을 구해준 은인을 동경하여 헌터의 길을 걷는 여고생 각성자입니다. 정체를 숨기기 위해 가면을 쓰고 활동하는 게 특징이에요. 미레이의 헌터 각성 계기는 조금 특별한데요. 마수로부터 자신을 구해준 은인을 동경해 헌터가 되고자 무작정 검술을 수련하던 중, 일반인의 몸으로 마수와 싸우다 죽을 위기에 처하죠. 그 순간 ‘오니 쿠로하’라는 이명을 지닌 혼령의 도움으로 혼자서 게이트를 토벌하는데 성공합니다.
앞서 언급한 ‘오니 쿠로하’라 불리는 혼령의 힘을 빌리는 것이 미레이의 핵심 능력인데요. 머리에 걸쳐져 있는 ‘가면’을 착용함으로써 발동됩니다. 평소 성격은 천진난만한데 혼령의 힘을 빌리면 지나칠 정도로 차가워진다는 점이 특징이죠.
게임에선 궁극기 시전시 가면을 착용하죠
‘아마미야 미레이’는 풍속성 어쌔신으로 파티의 메인 딜러를 담당하며 추가 마력량에 따라 공격력이 일정 비율까지 증가하는 패시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또, 마력이 상한치의 마력이 일정 비율 이상일 경우 일반 스킬의 피해량이 대폭 상승하는 ‘쿠로하의 어둠’이라는 효과가 발동하는데요. 이를 통해 ‘마력’ 관리가 중요한 헌터임을 알 수 있습니다.
궁극기를 통해 일정 시간 유지되는 버프 효과 ‘빙의 상태’를 자신에게 부여해 슈퍼 아머를 얻고 일반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크게 줄입니다. 즉, 궁극기의 핵심은 일반 스킬의 빠른 회전인 것이죠.
궁극기 시전 후 빙의 상태 효과를 얻은 아마미야 미레이
궁극기 사용시 유의할 점 역시 마력입니다. 빙의 상태 효과는 태그 아웃 또는 마력이 상한치의 마력이 일정 비율 이하일 경우에 해제되므로,아티팩트 착용 시 마력과 관련된 옵션을 챙겨보는 것도 좋은 전략이 될 것 같습니다.
전용무기는 자기 키만한 긴 칼…이 아니라 손잡이 끝부분에 달린 귀여운 토끼 장식물입니다. 스테이지 입장시 일정량의 파워게이지 회복, 일반 스킬의 치명타 확률 및 치명타 피해량 증가 등의 효과를 보유하고 있죠.
아마미야 미레이 전용무기 ‘우사뽀이’
다시 시작한 레벨업!
마지막은 기존 콘텐츠 확장입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그림자 군단에 새로운 그림자가 추가됐습니다. 그림자 권능을 통해 팀 전체 치명타 피해를 상승시킵니다.
신규 그림자 ‘케르’
성진우 최대 레벨도 80레벨에서 85레벨로 확장했죠. 헌터들의 최대 레벨 역시 동일하게 올라갔고, 성진우 및 헌터의 성장에 발맞춰 게이트 난이도 역시 35까지로 확장됐습니다. 활동 지원금 최대 단계는 기존 38단계에서 40단계로 증가했습니다.
신규 폐쇄 임무와 인스턴스 던전
대주술사 카르갈간과 저주받은 거인 아이베르크를 보스로 한 2종의 신규 인스턴스 던전, 작열의 라반 스토너와 추적자 데스스토커를 보스로 한 2종의 신규 폐쇄 던전도 추가됐습니다. 해당 콘텐츠에선 새로 추가된 65 레벨 이상 아티팩트(희귀 Lv.65, 영웅 Lv.70, 전설 Lv.75)를 획득할 수 있죠. 광휘의 공방 ‘어려움’ 난이도와 아마미야 미레이·엠마 로랑의 오리지널 스토리 및 비밀 서고도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길드명 사전 선점은 ~08.20 09:00 (KST)까지 진행됩니다
[길드명 사전 선점] https://sololeveling.netmarble.com/ko/GUILDNAME
지금까지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 여름맞이 바캉스 업데이트에 대해 살펴봤는데요. 게임 속 여름 바캉스를 즐기면서 곧 등장할 ‘길드’ 콘텐츠도 기대해주세요! 서버 무관 최대 50명으로 구성되며, 9명의 헌터가 참여하는 길드 레이드를 선보일 예정인데요. 길드 시스템이 추가될 때 길드 레이드가 함께 등장하며, 새로운 대규모 전투 콘텐츠를 즐길 수 있으실 겁니다. 현재 길드명 사전 선점이 진행되니 꼭 참여하셨으면 하네요.
여름에도 시원한 액션이 기다리는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에서 함께 하세요!